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크리스마스송

윤종신 - 그래도 크리스마스 듣기#가사#뮤비 <2016년12월호>

 

윤종신의 "그래도 크리스마스" 입니다

 

이곡은 2016년도 월간 윤종신 12월호로

 

스텐다드 재즈풍의 캐럴입니다

 

재즈 느낌이 나는 크리스마스 노래라

 

다른 크리스마스 노래들보다 좀 아늑한 느낌을 주는것

 

같네요

 

제가 찾은 크리스마스 노래 중에 개인적으로

 

이 노래가 가장 좋은것 같네요 ㅇㅇ

 

 

 

 

2016 월간 윤종신 12월호

 

 

아티스트 - 윤종신

장르 - 재즈/팝

발매 - 2016.12.19

배급 - (주)지니뮤직

 

1. 그래도 크리스마스

 

작사 - 윤종신

작곡 - 윤종신,이근호

편곡 - 조규찬

 

 

 

 

그래도 크리스마스

 

다사다난했던 (2016년)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감과 함께 그래도

 

좀 더 나은 내일을 기대해보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그래도 크리스마스

 

 

참 힘들었죠

올해 돌아보면

어쩜 그렇게도

그럴 수가 있는 건가요

 

잘했어요

참아 내기 힘든

그 용서할 수 없는 걸

다 함께 외쳤던 그 날들

정말 젠틀했던 강렬했던

 

뭘 바라는지 또 뭘 잃었는지

우린 모두 알고 있죠

하나하나 다시 해요

 

지금 내 옆 거짓말 못 하는

작은 꿈들로 사는

사람들 그들과 건배해

오늘은 그래도 크리스마스

 

믿고 믿고 싶어

고개 끄덕일 수 있는 내일 이제는

그게 그렇게도 어려운 일인 건지

나 어른 되는 동안

 

사랑하기도 모자란 세상 속에서

내리는 하얀 눈

진실만큼은 덮지 말아줘

 

그래도 크리스마스

그래도 I Love You

My Love 그래도 내 사랑

내 사람 행복해 줘

 

뚜루루루 나아질 거야 내일은

길을 걷다 누구라도

마주치면 같은 맘일걸

Merry Merry Christamas

 

오 그래도 크리스마스

곧 해피 뉴이어

더 어른 되면 좀 더

괜찮은 애길 해요

가슴이 따뜻해지는

미소가 떠나지 않는 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