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위로와 힘이 되는 음악

옥상달빛 - 청춘길일 (靑春吉日) 듣기#가사#뮤비

 

옥상달빛의 "청춘길일 (靑春吉日)"입니다

 

청춘길일의 뜻은 청춘의 좋은날 이라고 하네요

 

저도 한자 잘 몰라서 찾아봤네요 ^^:;;;;;

 

이 음악을 들으니 많은 생각이 잠기게

 

되네요

 

참고로 전 아직 청춘이랍니다

 

그렇게 믿고 싶습니다 ㅠㅠ

 

살짝 딴 애기이긴 한데 청춘일때 해보고

 

싶은거 마음껏 하시길...

 

물론 요즘 여건이 안되시는분들도 많지만

 

그래도 한번뿐인 인생이잖아요

 

 

 

청춘길일 (靑春吉日)

 

아티스트 - 옥상달빛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8.05.30

배급 - (주)지니뮤직

 

1. 청춘길일 (靑春吉日)

 

작사 - 박세진

작곡 - 박세진

편곡 - Philtre

 

 

 

인생에 가장 밑바닥이라 생각했던 시간 속에서

 

좋은 순간들이 있었다

 

 

 

 

 

청춘길일 (靑春吉日)

 

 

 

파아란 청춘이란 마치

눈부신 직사광선처럼

빛나도 그 뒤엔 짙은 그림자

길고 긴 터널이 이제야

끝난 줄 알았지만 사실 난

나 아직 준비가 되어있질 않아

 

우우우우 - (우리)

우우우우 - (다시)

우우우우우 - 우우우우 - 노래 부르자

 

우우우우 - (아직)

우우우우 - (괜찮아)

우우우우우 - 우우우우 - 이젠 웃자

 

우우우우 - (아직)

우우우우 - (괜찮아)

우우우우우 - 우우우우 - 노래 부르자

 

우우우우 - (아직)

우우우우 - (괜찮아)

우우우우우 -  우우우우 - 이젠 웃자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널 버리지는 마 너를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또 다시 만난자 우리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널 버리지는 마 너를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또 다시 만나자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