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차트 유령송

벤 - 열애중 듣기#가사#뮤비 정규1집<RECIPE>

 

벤의 정규1집 <RECIPE> 발매

 

타이틀곡 "열애중" 입니다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벤이

 

정규 1집을 발매했네요 ㅇㅇ

 

데뷔한지는 좀 됬는것 같은데

 

이제야 정규1집이네요

 

요즘은 정규앨범 내는 분들이

 

많이 없긴 하지만 ㅇㅇ

 

 

 

RECIPE



아티스트 - 벤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8.05.08

배급 - (주)지니뮤직

 

1. Love Recipe (skit)

 

2. Love Recipe

 

3. Iced Coffee

 

4. 열애중

 

작사 - VIP

작곡 - VIP

편곡 - VIP

 

5. BAT

 

6. Blank

 

7. 내 이름

 

8. 내 말 맞지

 

 

 

"열애중"은 인정 할 수 도 없는 이별의 슬픔을

 

이야기한 노래로 잊지 못하는 마음을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열애중' 이라는 가사에

 

녹여 표현한 노래이다. 이미 이별을 했지만 마치 자신은

 

계속 연애를 하고 있는것 같음 마음을 표현하였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열애중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겐

끝이 아닌 것만 같아서

다른 사랑 중인 너지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나도 너만큼만 헤어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행복하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매일 이별하고 있지만 아직 너를 기다리는 중

 

나도 너만큼만 못되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나빠지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아무도 모르게 여기서 널 멈추면

정말 이별이 될까 봐 그게 마지막이 될까 봐

 

널 후회하는 중

누구보다 너를 많이 원망하는 중

미워해도 미워한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를 잊고 살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