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뮤지션 대표곡

소녀시대 - Gee 듣기#가사#뮤비

 

소녀시대의 "Gee"

 

이 곡이 소녀시대가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사랑받은

 

대표곡이 아닐까 싶네요

 

그 당시 엄청난 인기였는데 

 

남성팬분들이 "지지지지" 하던 함성소리가 아직도

 

생각나네요 (저도 같이 따라 불렀따는 ^^)

 

이 곡을 후크송 (반복되는 후렴구있는 곡)

 

이라고 하는데요

 

 

그 당시 후크송들이 많이 유행했던걸로

 

기억나네요

 

 

 

'Gee' The First Mini Album

 

아티스트 - 소녀시대

장르 - 댄스

발매 - 2009.01.05

배급 - (주)아이리버

 

1. Gee

 

작사 - 이트라이브

작곡 - 이트라이브

편곡 - 이트라이브

 

 

 

 

소녀시대

 

멤버 - 태연,써니,티파니,효연,유리,수영,윤아,서현,제시카

 

데뷔 - 2007년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

 

대표곡 - "다시 만나 세계", "Gee", "소녀시대","소원을 말해봐

 

 

 

 

 

Gee

 

 

Aha! Listen Boy

My First Love Story

My Angel & My Girls

My Sunshine ah! ah! let's go

 

너무너무 멋져 눈이 눈이 부셔

숨을 못 쉬겠어 떨리는 Gri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oh 너무 부끄러워 쳐다볼 수 없어

사랑에 빠졌어 수줍은 Gri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e Be Be Be Be Be

 

어떻게 하죠 (어떡 어떡하죠)

떨리는 나는 (떨리는 나는요)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거려

밤엔 잠도 못 이루죠

나는 나는 바본가봐요

그대 그대밖에 모르는 바보

그래요 그댈 보는 난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이 oh ye

oh 좋은 향기 oh ye ye ye

 

oh 너무 너무 예뻐 맘이 너무 예뻐

첫 눈에 반했어 꼭 찍은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너무나 뜨거워 만질 수가 없어

사랑에 타버린 후끈한 Gri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e be be be be be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요)

수줍은 나는 (수줍은 나는요)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몰라 하며

매일 그대만 그리죠

친한 친구들은 말하죠

정말 너는 정말 못발려 바보

하지만 그댈 보는 난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oh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

oh 좋은 향기 oh ye ye ye

 

말도 못했는걸 너무 부끄러워 하는 난

용기아 없는걸까 어떡해야 좋은걸까

두근두근 맘 졸이며 바라보고 있는 난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oh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

oh 좋은 향기 oh ye (눈이 부셔)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oh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

oh 좋은 향기 oh ye ye 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