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라이브Live

김윤아 (자우림) - 샤이닝 듣기#가사 <비긴어게인2>

 

김윤아(자우림)의 "샤이닝"입니다

 

현재 방영되고 <비긴어게인2>라는 프로그램에서

 

부른 영상인데요

 

<비긴어게인2>은 외국에서 우리나라 가수분들이

 

버스킹하는 프로그램인데 김윤아,로이킴,윤건님 등이

 

출연하고 계신데요

 

전 <비긴에게인1>을 재미있게 보고 <비긴어게인2>

 

짤로만 보고 있네요

 

외국의 풍경과 김윤아님의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자우림 비긴어게인 - 포르투 라이브

 

아티스트 - 김윤아,이선규

장르 - 락,재즈

발매 - 2018.04.21

배급 - (주)인터파크

 

3. 샤이닝 (비긴어게인2)

 

작사 - 김윤아

작곡 - 김윤아

편곡 - 김윤아, 이선규

 

 

 

 

 

"샤이닝"은 인간의 근원적인 외로움을 표현한 곡

 

 

 

 

 

샤이닝

 

 

 

지금이 아닌 언젠가, 여기가 아닌 어딘가

나를 받아줄 그 곳이 있을까

가난한 나의 영혼을 숨기려 하지 않아도

나를 안아줄 사람이 있을까

 

목마른 가슴 위로 태양은 타오르네

내게도 날개가 있어, 날아갈 수 있을까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 있네

이 가슴 속의 폭풍은 언제 멎으려나

바람 부는 세상에 나 홀로 서있네

 

풀리지 않은 의문들, 정답이 없는 질문들

나를 채워줄 그 무엇이 있을까

이유도 없는 외로움, 살아 있다는 괴로움,

나를 안아줄 사람이 있을까

 

목마른 가슴 위로 태양은 타오르네

내게도 날개가 있어, 날아갈 수 있을까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 있네

이 가슴 속의 폭풍은 언제 멎으려나

바람 부는 세상에 나 홀로 서 있네

 

지금이 아닌 언젠가, 여기가 아닌 어딘가

나를 받아줄 그곳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