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뮤지션 대표곡

로맨틱펀치 - 토요일 밤이 좋아 듣기#가사

 

로맨틱펀치의 대표곡 "토요일은 밤이 좋아" 입니다

 

로맨틱펀치는 제가 좋아하는 밴드

 

음악들이 대체적으로 신나고 락적이라

 

공연에서 가치 놀며 호흡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1집 Midnight Cinderella

 

아티스트 - 로맨틱펀치

장르 - 락

발매 - 2010.06.04

배급 - 미러볼뮤직

 

3. 토요일 밤이 좋아 (Saturday Night Fever)

 

작사 - 배인혁

작곡 - 로맨틱펀치

 

 

 

 

로맨틱펀치 간단 소개

 

멤버 - 배인혁(보컬),콘치(기타),레이지(기타),트리키(드럼)

 

데뷔 - 2009년 미니 앨범 [Romantic Punch]

 

탑밴드 시즌2 준우승

 

YB의 윤도현님이 이 팀을 보고

 

'강한 듯 퇴폐적인 사운드, 가장 날카로운 음악'

 

이라고 소개했다고 하네요

 

 

 

 

 

토요일 밤이 좋아

 

 

오늘밤 그대 모습에 반해 버렸네

가뭄 끝 단비를 맞은 것처럼

그대는 눈 부시도록 아름답지만

난 초라하기 만한 남자랍니다

 

하지만 오늘밤만큼은 그대를

정말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요 (믿어줘요)

 

월요일은 싫어 (싫어) 섹시한 그녀가 있는

토요이 밤이 나는 좋아

월요일은 싫어 (싫어) 화끈한 우리가 있는

토요일 밤이 나는 좋아

 

거친 파도 험란한 길이 나를 마아도

두 번 다신 포기하지 않을거야

지금 내 인생은 월요일 아침 같지만

토요일 밤처럼 난 살꺼라고

 

월요일은 싫어 (싫어) 섹시한 그녀가 있는

토요일 밤이 나는 좋아

월요이은 싫어 (싫어) 화끈한 우리가 있는

토요일 밤이 나는 좋아

 

Saturday night Saturday fever

Tonight's gonna be a Hot night

Saturday night Saturday Fever

I'm gonna be your boy friend, bay

Saturday night Saturday Fever

반짝이며 마법 같은

토요일 밤처럼 난 살꺼라고

 

월요일은 싫어 (싫어) 섹시한 그녀가 있는

토요일 밤이 나는 좋아

월요일은 싫어 (싫어) 화끈한 우리가 있는

토요일 밤이 나는 좋아

 

토요일 밤이 나는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