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위로와 힘이 되는 음악

김보경 - 혼자라고 생각말기 듣기#가사 <학교2013 OST>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 입니다.

 

힘들고 지칠때 이 노래를 들으면 위로가

 

될뜻 싶네요

 

부른 분이 김보경양인데

 

슈퍼스타K2 나오신 분인데

 

그 이후로 꾸준히 활동하시는 모습

 

멋있네요

 

특히 고음에서 허스키한 목소리가 대게

 

매력적이것 같네요

 

 

 

 

 

학교 2013 OST Part 3

 

아티스트 - 김보경

장르 - 드라마음악

발매 - 2012.12.24

배급 - Sony Music

 

1. 혼자라고 생각말기

 

작사 - 개미

작곡 - 개미,이건영

편곡 - CSMUSIC&

 

 

 

"혼자라고 생각말기"는 드라마 <학교2013 OST>로

 

제목 그대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꿈을 잃지 말라는 내용의 발라드

 

발매 이후 신기하게도 슈퍼스타5의 송희진양이 오디션곡으로도

 

화제가 되었네요

 

 

 

 

 

혼자라고 생각말기

 

 

지치지 않기 포기하지 않기

어떤 힘든 일에도 늘 이기기

너무 힘들 떈 너무 지칠 떈

내가 너의 뒤에서 나의 등이 내줄게

언제라도 너의 짐을 내려높아도 된다고

 

 

혼자라고 생각말기 힘들다고 울지 말기

너와나 우리는 알잖아

니가 나의 등에 기대 세상에서 버틴다면

넌 내게 멋진 꿈을 준거야

 

성급하게는 생각하지말기

정말 잠이 올때면 그자리에 기대어

너무 지친 니 몸을 잠시라도 쉬게 해줘

 

혼자라고 생각말기 힘들다고 울지 말기

너와나 우리 알잖아

햇살이 참 좋은날에 그런 날에 하루라도

또 다른 우리가 되어볼까

 

오늘과 다른 내일을 기대하며 멈춰 설 수는 없어

 

혼자라고 생각말기 힘들다고 울지 말기

너와나 우리 알잖아

니가 나의 등에 기대 세사에서 버틴다면

넌 나의 지지 않는 꿈을 준거야

 

우리라는 건 니가 힘이 들 때 에 같이 아파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