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윤종신 - 나는 너 (Prod. by 이규호) 듣기#가사#뮤비

 

2017 월간 윤종신 10월호

 

"나는 너" 입니다.

 

오늘 31일인데 딱 말일날 맞췄네요 ^^:;;

 

만화나 잡지,기사 낼때 마감기간처럼

 

10월호니까 ㅋㅋㅋㅋㅋ

 

윤종신님 대단하심 꾸준히 월마다

 

1곡씩 내시다니

 

"나는 너" 이 곡은 이규호님이 작사,작곡 프로듀싱한곡입니다.

 

2012년 9월 <월간 윤종신>을 발표 되었던 "몰린"에

 

이어 두번째인데요 그떄는 윤종신님이 제안했던 곡이고

 

이번에는 이규호님이 제안하여 프로듀싱 받게 되었네요

 

이규호님은 싱어송라이터로

 

우리나라 유명한 분(이승환,유희열 등)들과

 

많이 작업했고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차지한분입니다.

 

 

 

 

 

2017 월간 윤종신 10월호

 

아티스트 - 윤종신

장르 - 발라드(탱고)

발매 - 2017.10.30

배급 - CJ E&M MUSIC

 

1. 나는 너 (Prod. by 이규호)

 

작사 - 이규호

자곡 - 이규호

편곡 - 고상지

 

 

 

 

 

"나는 너" 곡 간단 소개

 

세월이 흘러 각자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수많은

 

과거 연인들에게 바치는 노랫말. 장르는 탱고

 

 

 

 

 

 

나는 너

 

 

 

그렇게 헤어졌지

나는 나 너는 너 우리가

다른 길을 걸었지

나는 나 너는 너 서로가

 

남이 남이 남이 되었어

 

인사 한번 없어써지

나는 나 너는 너 우리가

다른 사람이 됐지

나는 나 너는 너 서로가

 

남이 남이 남이 되었어도

 

하나 하나 둘이

하나 된 그 시절에는 심장이

하나 하나 둘이 하나 된 그 기억엔

나는 너였었던 걸 아니

 

남이 남이 되었어도

 

하나 하나 둘이

하나 된 그 시절에는 심장이

하나 하나 둘이 하나 된 그 기억엔

나는 너였었던 걸 아니

 

하나 하나 하나 둘이

하나 된 그 기억엔

나는 너였었던 걸 아니

 

그렇게 헤어졌지

나는 나 너는 너 우리가

남이 되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