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겨울에 듣기 좋은 음악

윤하 - 답을 찾지 못한 날 듣기#가사#뮤비



윤하의 "답을 찾지 못한 날" 입니다

윤하님의 깊이가 느껴지는 곡인것 같네요 

노래가 엄청 슬프네요 

혼자 듣지 말아야겠어요 ㅠㅠ






5집 RescuE



아티스트 - 윤하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7.12.27

배급 - (주)카카오M


10. 답을 찾지 못한 날


작사 - 윤하

작곡 - 윤하

편곡 - 그루비룸 








답을 찾지 못한 날





나는 그래

나는 

나는 그래

나는


고요한 밤 하늘에

적막한 내 방안에

한 없이 무너지네


아침에 눈을 뜨면

뭐가 달라질까

밤잠을 설치다가

문득 생각이 나

이토록 약한 내가

무슨 쓸모일까

답을 찾지 못한 날


나는 그래

나는

나는 그래

나는


고요한 밤 하늘에

적막한 내 방안에

한 없이 무너지네


한 번은 이러다간

안될 것 같아서

고개를 들었다가

다시 내 발 끝만

이토록 모자란 난

어떤 쓸모일까

답을 쫓지 못한 날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wooh


아침에 눈을 뜨면

뭐가 달라질까

밤잠을 설치다가

문득 생각이 나

이토록 모자란 난

어떤 쓸모일까

답을 찾지 못한 날


아침에 눈을 뜨면 

뭐가 달라질까

밤잠을 설치다가

문득 생각이 나

이토록 모자란 난

어떤 쓸모일까

답을 찾지 못한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