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차트 유령송

장혜진, 윤민수(바이브) - 술이 문제야 듣기#가사#뮤비


장혜진,윤민수의 "술이 문제야" 입니다

이곡을 보고 바이브의 "술이야" 

바로 떠오르네요

음  "술이야"  시즌2 느낌

저도 "술이야" 이후로 장혜진님과

바이브의 듀엣곡을 언제 나올까

기대하고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기다리지 않았을까 싶네요 

좋네요



술이 문제야



아티스트 - 장혜진, 윤민수(바이브)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9.06.18

배급 - (주)지니뮤직,Stone Music Entertainment


1. 술이 문제야


작사 - 류재현,민연재

작곡 - 류재현

편곡 - 류재현





후회 가득한 사랑을 했고

하기 싫은 이별을 한 우리에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술이다


기억을 조작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사람 마음은 결코 사람 마음처럼 되기 않기에

맨정신에 떠오르는 기억들을 끊어버리기 위해

우리는 오늘도 술을 마신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술이 문제야





그리워서 한 잔

생각나서 한 잔

내 눈물 섞어 한 잔

또 한 잔 마시다


우리 옛 추억에 취해

독한 네 사랑에 취해

너의 전화 번홀 누르게 돼

아마 받지 않겠지만

미안해


술이 문제야 문제

자꾸 너를 떠오리게 해

술이 문제야 문제

자꾸 네가 생각나게 해

정말 미친 듯이 보고 싶어 한 잔

정말 미친 듯이 그리워서 한 잔

한 잔 두 잔 기울이면

너의 기억 모두 끊어질까 봐

술 한잔했어요


잊어보려 한 잔

지워보려 한 잔

내 눈물 섞어 한 잔

또 한 잔 마시다


흐릿한 얼굴에 취해

희미한 기억에 취해

다시 전화 번홀 누르게 돼

절대 받지 않겠지만

미안해


술이 문제야 문제

자꾸 너를 떠올리게 해

술이 문제야 문제

자꾸 네가 생각나게 해

정말 미친 듯이 보고 싶어 한 잔

정말 미친 듯이 그리워서 한 잔

한 잔 두 잔 기울이면

너의 기억 모두 끊어질까 봐


나 맨정신에 살 수 없어서 술 한잔했어요

나 제정신에 살 수 없어서 술 한잔했어요

딱 한 잔만 딱 한잔만 한 잔만 더 마시면

너 돌아올까 봐


미안해 

다 내가 문제야 문제

바보같이 널 또 기다려

아니야 내가 문제야 문제

아직까지 너만 사랑해

정말 보고 싶은 너를 위해 한 잔

정말 사랑했던 우릴 위해 한 잔

한 잔 두 잔 기울이면

너의 기억 모두 끊어질까 봐

술 한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