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퍼포먼스,댄스

엔플라잉 - 봄이 부시게 듣기#가사#뮤비



엔플라잉의 "봄이 부시게" 입니다

"옥탑방"으로 역주행했던 엔플라잉의

새로운 신곡입니다

봄에 관한 노래인데 시기가 애매하네요

조금 더 일찍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숩네요



봄이 부시게



아티스트 - 엔플라잉(N.Flying)

장르 - 락

발매 - 2019.04.24

배급 - (주)카카오M


1. 봄이 부시게 (Spring Memories)


작사 - J.DON,한성호

작곡 - J.DON,김수빈

편곡 - J.DON,김수빈


2. 놔 (Leave it)


3. 불놀이 (Flowerwork)


4. Preview


5. 옥탑방 (Rooftop)


6. 꽃 (Like a Flower)





"봄이 부시게"


서정적인 어쿠스틱기타와 휘파람 소리로 곡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했다


눈이 부실만큼 달콤한 봄날을 함께 했고 예전의 봄을 


그리워하는 씁쓸한 순간도 마주하면서 서로가 서로의


반쪽이 되어 채워 나가는 따뜻한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봄이 부시게




네가 딱 어울리는 날이야

밤과 낮의 온도 차이가

널 설명하고 있단 말이야

조심을 해야 할 것 같단 말이야


우린 불같이 사랑을 쥤고

눈 이불 아래에서 덮여

식어가는 영화를 감상 중이야

매번 그런 것처럼


눈부시게 홀가분한데 뭔가 어색해

너를 보는 벅찬 내 표정과 같이

사무치게 아름답네


안아줄래 HOW MANY TIME

몇 번이나 HOW MANY TIME

심장 BPM 쿵 쿵 쿵


우린 낙엽처럼 물들어가는 꿈

하얀 풍차처럼 돌아가려는 중


둥둥 떠 있는 반쪽짜리 달이

눈부신 봄에 활짝 피지

넌지시 넌 내가 되고 싶다며


꾹꾹 채워 넣자 서로를 비운 자리

내가 널 위로해줄 테니 그때 우리처럼


봄 부신 날에


네게 딱 어울리는 나야

바람같이 주위를 항상

계속 함께하고 싶단 말이야

반쪽을 채워 주고 싶단 말이야


우린 둘같이 서로를 나눴고

이해라는 단어에 안겨

굳어가는 맘을 녹이는 중이야

매번 그럴 것처럼


우린 낙엽처럼 물들어가는 꿈

하얀 풍차처럼 돌아가려는 중


둥둥 떠 있는 반쪽짜리 달이

눈부신 봄에 활짝 피지

넌지시 넌 내가 되고 싶다며


꾹꾹 채워 넣자 서로를 비운 자리

내가 널 위호해줄 테니 그때 우리처럼


봄 부신 날에


처음 같진 않지만 언제나 눈부셨던 너

거짓말 같지 같은 날에 우리

영원히 봄이 부시게


처음 같진 않지만 언제나 눈부셨던 봄

거짓말 같지 같은 날에 우리 영원히 봄에


둥둥 떠 있는 반쪽짜리 달이

눈부신 봄에 활짝 피지

넌지시 넌 내가 되고 싶다며


꾹꾹 채워 넣자 서로를 비운 자리

내가 널 위로해줄 테니 그때 우리처럼


봄 부신 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