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퍼포먼스,댄스

ITZY(있지) - 달라달라 듣기#가사#뮤비

 

ITZY (있지)의 "달라달라" 입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새 걸그룹이 나왔습니다 바로 ITZY(있지)입니다

 

새로운 신인이 나오면 항상하는 질문

 

그룹이름이 무슨뜻인가요?? ㅋㅋㅋㅋㅋㅋ^^

 

ITZY는 EVERYTHING YOU WANT IT

 

IT'Z IN US ITZY?   

 

ITZY!

 

라는 자신감 넘치는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멤버로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5인으로 구성되었다

 

신선한 매력이 느껴지는 그룹인것

 

같네요

 

 

 

 

IT'z Different

 

 

아티스트 - ITZY(있지)

장르 - 댄스

발매 - 2019.02.12

배급 - (주)아이리버

 

1. 달라달라

 

작사 - 별들의전쟁 *(Galactika *)

작곡 - 별들의전쟁 *(Galactika *), 아테나(GALACTIKA*)

편곡 - GALACTIKA*

 

 

 

2. WANT IT?

 

 

 

 

"달라달라"는 EDM,하우스, 힙합등 여러 장르의 섞은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트랙이다.

 

세상에 중심에서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내용으로

 

존재 이유와 의미를 찾는 이 시대의 개성들을 나타낸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달라달라

 

 

DDA-DDA-LA-DDA-LA-DDA-LA

People look at me, and they tell me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 안 써 I'm sorry

I don't care don't care really don't care, because

사랑 따위에 목매지 않아

세상엔 재밌는 게 더 많아

언니들이 말해 철들려면 멀었데

I'm sorry sorry 철들 생각 없어요 Nope!

예쁘기만 하고 매력이 없는

애덜과 난 달라 달라 달라

DDA-DDA-LA-DDA-LA

네 기준에 날 맞추려 하지마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DDA-DDA-LA-DDA-LA-DDA-LA

I love myself

난 뭔가 달라 달라 YEAH

난 너랑 달라 달라 YEAH

Bad, bad I'm sorry I'm bad, I'm just the way I am

남 신경 쓰고 살긴 아까워

my life 내 맘대로 살 거야 말리지 마

난 특별하니까 YEAH

남들의 시건 중요치 않아

내 style이 좋아 그게 나니까

언니들이 말해 내가 너무 당돌하대

I'm sorry sorry 바꿀 생각 없어요 Nope!

Don't care what people say 나는 내가 알아

I'm talkin'to myself 기죽지 마 절대로

고개를 들고 네 꿈을 쫓아 Just keep on dreamin'

Keep you chin up, We got your back

Keep you head up, just keep on drea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