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여름에 듣기 좋은 음악

허각,정은지 - 바다 듣기#가사#뮤비 (원곡 유피)

 

허각, 정은지의 "바다"입니다

 

이 곡 많은 들어본것 같지 않나요

 

바로 1990년대 댄스그룹 '유피'의  리메이크곡

 

입니다.

 

유피는 4인조 그룹으로 신나는 댄스 음악 많이

 

냈었는데 이 곡도 그 중 한곡입니다.

 

전 유피의 뿌요뿌요라는 곡이 많이 생각나네요

 

많이 들었던 기억이 ^^

 

 

 

'PLAN A' FIRST EPISODE

 

아티스트 - 허각,정은지

장르 - 어쿠스틱

발매 - 2016.07.21

배급 - 로엔엔터테인먼트

 

1. 바다

 

작사 - 장용진

작곡 - 장용진

편곡 - 장용진

 

 

 

 

"바다"는  1997년에 발매된 그룹 유피의 2집 앨범의

 

수록곡 "바다"를 리메이크 한 곡입니다.

 

곡의 인트로부터 느낄 수 있듯이 원곡의 댄스 느낌과는

 

다른 어쿠스틱한 편곡이 바다와 여름을 연상시키네요

 

 

 

 

 

바다

 

 

 

나의 볼에 입 맞춰

나를 살아한다 말하는

널 보면 마음이 더 불안해

가지더라도

절대 너만은 내 거란 걸

그렇게 말하고 다닐 거야

 

그댄 내 마음속에 바다야

매일매일 꿈을 꾸며 사네요

그대와 수영해 몰래 맘속에

떨리는 마음을 애써 감춘 채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졌던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왜 왜 넌 어딜 가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왜 넌 어딜 가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나 끄낀 걸까)

왜 왜 넌 어딜 가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왜 넌 어딜 가

왜 왜 넌 어딜 가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졌던 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우리 사랑 영원하기를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하늘

우리 사랑 영원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