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에디킴 - 워워 듣기#가사#뮤비

 

 

에디킴의 감미로운 고백송 "워워"입니다

 

에디킴이 짝사랑남으로 변신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감정을 숨기지 못해

 

진정 시키는 모습 "워워"하는 모습을

 

재미나게 표현한것 같네요

 

 

 

 

워워

 

아티스트 - 에디킴

장르 - 알앤비/어반

발매 - 2018.04.16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워워

 

작사 - 에디킴,김이나

작곡 - 에디킴

편곡 - 에디킴,조정치

 

 

 

 

"워워"는 에디킴의 감미로운 음색과 톡톡 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고백송으로, 사랑에 서툰 한 남자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넘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해 자신을 진정시키려 "워워"

 

하는 모습을 귀엽게 담아낸 R&B곡이다

 

 (출처 - 노래 소개 글 중에서)

 

 

 

 

 

워워

 

 

 

아마 내가 또 멀리 갔던거 같아

밥 먹자던 말속에 의미는 없니

마냥 좋아서 몰랐던 건데

넌 그냥 진짜 배가 고팠던 거야

 

이모티콘에 하트 모양은 뭔데

내가 또 너무 멀리 가는 거 맞지

마음 모양이 보이질 않아

너도 나처럼 조심스러운 거니

아니면 그냥 아무거나 눌렀니

 

So I said to myself

워워 워워 yeah

진정을 하자 나의 리듬을 찾아

워워 워워 yeah

천천히 가자 어차피 내가 올 거야

 

아마 조만간 고백할 것만 같아

재채기처럼 쏟아질 것만 같아

쿨하지 못해서 오래 걸렸어

그만큼 너를 오래 생각한 거야

 

Oh -

밥 먹자던 말 속에 의미가 있다면

Oh ~

난 그냥 진짜 맨날 배고플 거야

어떤 걸 먹던 진짜 잘 먹을 거야

 

So I said to myself

워워 워워

진정을 하자 나의 리듬을 찾아

워워 워워

천처히 가자 어차피 고백할 거야

 

아마 난 정말 겁쟁이였었나 봐

어떻게 너가 받아들일지 몰라

그냥 이렇게 먼발치 서서

고백 한번 안 할 뻔했다고

So now I'm try to tell you that my love

 

Is only you

너의 마음 모양을 보여준다면

It's you 난 진짜 매일 하트 보내줄 거야

 

Oh ~

밥 먹자던 말속에 의미가 있다면

Oh ~

난 그냥 진짜 맨날 배고플 거야

어떤 걸먹던 진짜 잘 먹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