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라이브Live

포에버FOURever (김태원,김종서,김경호,박완규) - PROMISE 듣기#가사

 

포에버(FOURever)의 "PROMISE"입니다

 

포에버(FOURver)는 김태원,김종서,김경호,박완규가 모여

 

만든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저렇게 4분이 한 화면에 있는 모습이 실화인가요

 

락의 전설 4분이 이렇게 뭉치다니

 

상상못했네요

 

싱글이 나온지가 조금 되었는데 전 유희열의 스케치북

 

통해서 알게되었네요 왜 몰랐지 ㅠㅠ

 

하튼 4분이 있는 모습을 보니 멋있네요

 

"사랑과 삶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여 희망의 메시지를 이곡에 담았다"

 

고 이 곡의 소개글에서 설명해주섰네요

 

 

 

 

 

PROMISE

 

아티스트 - 포에버 (FOURever)

장르 - 락

발매 - 2018.03.22

배급 - 지니뮤직

 

1. PROMISE

 

작사 - 김태원

작곡 - 김종서

편곡 - 조광호

 

 

 

 

 

PROMISE

 

 

 

뒤돌아 어딘 갈 바라보던

작은 어깨의 흔들림

너이 마음이 말하는 소리를

난 알 수 있었어

 

나는 초라하지 않다고

잠시 길을 잃었을 뿐

날 가리고 네 앞에 서있던 날

이미 널 알았겠지

 

온 힘을 다하여 온 힘을 다해서

내 모든 것을 다하여 널 지켜 갈거야

날 위한 너의 눈에 눈물은

이제 더 이상 보일 수가 없게

 

온 힘을 다하여 온 힘을 다해서

내 모든 것을 다하여 널 지켜 갈거야

날 위한 너의 눈에 눈물은

이제 더 이상 보일 수가 없게

 

바람 불어와 너의 어깨를 스쳐

나의 용기가 되어

넌 거울이었어 또 다른 나였어

서로의 미소로 물들어 갈

 

온 힘을 다하여 온 힘을 다하여

내 모든 것을 다하여 널 지켜 갈거야

날 위한 너의 눈에 눈물은

이제 더 이상 보일 수가 없게

 

더 이상 너에게 더 이상 너에게

비틀거리던 내 모습 더 이상 없도록

날 위한 너의 아름다운 시건이

영원할 수 있도록 지켜질 수 있도록

그 이름 아름다울 수 있게

 

그 이름 아름다울 수 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