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펀치 - Why Why Why 듣기#가사#뮤비 <라이브 OST>

 

펀치의 "Why Why Why"

 

드라마 <라이브 OST>로 찾아왔습니다

 

드라마<라이브> 재밌나요? 전 안봐서 ㅇㅇ;;;;

 

그래도 펀치님 신곡 나오면 꼭 들어보네요

 

워낙 목소리가 좋아서 ㅇㅇ

 

OST로 나오시면 음원이 항상 잘 되시는것 같네요

 

이번에는 어떨까나

 

전 좋은데요 ㅎㅎㅎㅎㅎ

 

 

 

라이브 OST Part 4

 

아티스트 - 펀치 (Punch)

장르 - 드라마음악

발매 - 2018.04.07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Why Why Why

 

작사 - 지훈

작곡 - 로코베리

편곡 - 로코베리

 

 

 

Why Why Why

 

 

그대는 모르죠

내 사랑의 크기

두 눈 붉어져 말할수 없었죠

아직은 부족하지만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그땐 그떈 그땐

 

바람에 흘들리는 꽃처럼

내게 why why why

시간이 흐른대도 나의 마음

그대로일거라 약속해요

바라보면 눈물날것처럼

소중한 사람

내게 why why why

나에게로 why why why

그대

 

따스히 안을게

시간이 지나도

내 맘 그대로 변하지 않도록

꿈 속에 그대뿐이죠

환상에서라도 보고 싶은

사람 사람 사람

 

바람에 흔들리는 꽃처럼

내게 why why why

시간이 흐른대도 나의 마음

그대로일거라 약속해요

바라보면 눈물날것처럼

소중한 사람

내게 why why why

나에게로 why why why

그대

 

슬프지 않게

다신 그대 아프지 않게

그댈 떠나는 일은 없을 거예요

 

이렇게 사랑하고 있는데

그댄 왜 왜 왜

불안한 표정으로 날 보나요

그냥 나를 믿어 주면 돼요

영원토록 그대뿐이에요

내 눈을 봐요

내게 why why why

나에게로 why why why

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