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새벽감성

키썸 - 남겨둘게 (Feat. 헤이즈) 듣기#가사#뮤비

 

키썸의 "남겨둘게" 입니다

 

랩퍼 키썸

 

새 음악이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나왔네요

 

저는 쎈 힙합음악이 나올줄 알았는데

 

대게 감성적인 노래네요

 

헤이즈님과 함께해서 그런가

 

좋네요

 

 

 

남겨둘게

 

아티스트 - 키썸 (Kisum)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8.03.27

배급 - CJ E&M MUSIC

 

1. 남겨둘게

 

작사 - 키썸

작곡 - TL,TM

편곡 - TL,TM

 

 

"남겨둘게" 는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겪으면 지나간

 

날들을 후회하고 또 후회하며 나 자신을 탓하는 감정을

 

표현하였다.

 

 

 

 

 

 

남겨둘게

 

 

남겨둘게 돌아올 때

네 자릴 남겨둘게

It's Okay 여기있을게

내 마음을 남겨둘게

 

그리워져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난 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

차갑게 돌아선

너의 모습만 멍하니 쳐다봤어

돌리기엔 늦었고 모든게 멈췄어

점점 멀어져

 

Oh Wake Up 꿈이라면

어서 빨리 깨줘

No 차라리 꿈이라고 해줘

지독하게도 현실은 더 아파

 

남겨둘게 돌아올 때

네 자릴 남겨둘게

It's Okay 여기있을게

내 마음을 남겨둘게

 

그리워져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널 위해서도

난 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

나 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

 

미리 말해주지 그랬어

내개 내가 전부다 잘못했어 Yeah

종일 연락없는 것도

내가 했던 태도

애처럼 굴었던 마저도

미안해 전부 내가 망쳤어

너의 진심을 내가 져버렸어

아프게 할 생각은 없었어

맞아 그땐 잠시 내가 미쳤어

 

Yeah 아무일도 없었다는듯이 돌아와서

따스한 봄날처럼 나를 꼭 안아줘

But 왜 너는 점점 멀어져가

네가 보고 싶을 떄 어떡해야 돼

 

남겨둘게 돌아올 때

네 자릴 남겨둘게

It's Okay 여기 있을게

내 마음을 남겨둘게

 

그리워져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널 위해서도

난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

점점 멀어져

 

약속할게 남겨둘게

그리워져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It's Okay 여기있을게

널 위해서도

난 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