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윤건 - 내 편 듣기#가사

 

윤건의 "내 편" 입니다

 

작년에 발매한 윤건님의 "우리 둘만 아는"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 새 싱글이 나왔네요

 

발라드곡인데

 

윤건님의 목소리가 너무 애절하네요

 

 

 

 

내 편

 

아티스트 - 윤건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8.03.21

배급 - 지니뮤직

 

1. 내 편

 

작사 - 윤건

작곡 - 윤건

편곡 - 윤건

 

 

 

"내 편" 은 언제나 내 편일 것이라 생각했고, 늘 내 곁에

 

머물러 줄것이라 생각했떤 단 한 사람... 그러나 이제는

 

더 이상 내 편이 아닌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이야기

 

 

 

 

 

 

내 편

 

 

 

언제였더라 니가 내게 주었던

작은 지갑 선물 내 합격 소식 나보다 더

기뻐했던 니 얼굴 생생해

남잔 어딜가도 당당해야 한다고

 

아침마다 보내주던 니 문자

보잘것없던 날 나보다 더 사랑해주던

니가 날 떠날거라면 조금만 일찍

말해주지

다시 바보가 된 나를 봐

 

세상은 내가 버티기에 거친 나날들

어딜가도 넌 항상 내 편이었으니까

 

그땐 내가 멋진 줄만 알았잖아

너무 하루가 짧았던 시간 이젠

너 없이 되어버린 내 모습

이젠 더 이상 니가 내 편이 아니니까

 

사람에 지쳐 날 화나게 한 사람들

밤새 애기하며 언제나 내 편이 돼주던

니가 날 떠날거라면 조금만 빨리

말해주지

다시 바보가 된 나를 봐

 

혼자 익숙해질 시간이 너무 모자라

밤새 술을 먹어도 다 그때뿐이더라

 

그땐 내가 멋진 줄만 알았잖아

그때마다 웃음지며 날 보던

너 없이 멍하니 다시 또

바보가 되어버린 내 모습

이젠 더 이상 니가 내 편이 아니니까

 

차라리 니가 평생 혼자 살았으면 해

적어도 아픈 시간 지날 때까지만이라도

그땐 내가 너무 몰랐잖아

내가 이기적인건 다 너때문이야

좋은 사람 만나 다시 또

행복하라는 말이 솔직히

그런게 말이 되니

다 거짓말

 

평생 너도 한 사람만 바라보는

이런 사랑 나 하나면 되잖아

너 없이 멍하니 다시 또

바보가 되어버린 내 모습

이젠 더 이상 니가 내 편이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