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뮤지션 대표곡

보아 - No.1 넘버원 듣기#가사#뮤비

 

보아의 "No.1"

 

보아님의 대표곡을 뽑은 곡입니다

 

이곡은 2집 타이틀곡인데요 보아 1집은 갓 15세 소녀가

 

가수로 데뷔해서 이슈가 되었지만 많은 인기를 받지 못했는데

 

이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곡이 아닐까 싶네요

 

어린 나이에 춤도 잘추고 이쁘고 노래도 잘해서

 

우와 저정도 되야 가수 하는구나 생각했던 기억이...

 

그리고 일본에서 보아의 성공으로 우리나라 가수들이

 

많이 진출핸것 아닌가 싶네요

 

 

 

2집 No.1

 

아티스트 - 보아(BoA)

장르 - 댄스

발매 - 2002.04.12

배급 - IRIVER

 

1. No.1

 

작사 - 김영아

작곡 - Ziggy

편곡 - 안익수,김호현

 

 

 

 

보아 (권보아)  1986년생

 

소속사 - SM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0년 1집 앨범 [ID:PEACE B]

 

현재 - 정규 8집 [Kiss My Lips] 까지 발매

         다수 싱글,미니앨범 발매

 

대표곡 - No.1, 아틀란티스소녀, Who Are You, Only One

            그런 너 등

 

 

 

 

No.1

 

 

어둠속에 니 얼굴 보다가 나도 몰래 눈물이 흘렀ㅇ

소리없이 날 따라오던 비춘건

Finaaly 날 알고 감싸준거니

처음 내 사랑 비춰 주던 넌

나의 이별까지 본거야

 

You're stil my No.1

날 찾지 말아줘 나의 슬픔 가려줘

저 구름 뒤에 너를 숨겨 빛을 닫아줘 (닫아줘)

그를 아는 이 길이 내 눈물 모르게

 

변한 그를 욕하지 말아줘 니 얼굴도 조금씩 변하니까

But I miss you 널 잊을 수 있을까

(What you back in my life, I want you back in my life_

나의 사랑도 지난 추억도 모두 다 사라져 가지만

 

You're still my No.1

보름이 지나면 작아지는 슬픈 빛

날 대신해서 그의 길을 배웅해줄래 (해줄래)

못다전한 내 사랑 나처럼 비춰줘

 

가끔 잠든 나의 창에 찾아와 그의 안불 전해 줄래

나 꿈결 속에서 따뜻한 그의 손 느낄 수 있도록

 

Huh doo doo doo doo

 

하지만 오늘밤 날 찾지 말아줘 나의 슬픔 가려줘

저 구름뒤에 너를 숨겨 빛을 닫아줘 (닫아줘)

그를 아는 길이 내 눈물 모르게

 

보름이 지나면 작아지는 슬픈 빛

날 대신해서 그의 길을 배웅 해줄래 (해줄래)

못다 전한 내 사랑

You're still my No.1 (you're still my 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