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문문 - 에덴 듣기#가사#뮤비

 

문문의 "에덴" 입니다

 

역주행곡 "비행운"의 주인공 문문

 

새로운 싱글입니다.

 

어린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것 같네요

 

 

 

에덴

 

아티스트 - 문문

장르 - 포크

발매 - 2018.03.16

배급 - 로엔엔터테인먼트

 

1. 에덴

 

작사 - 문문

작곡 - 문문

편곡 - 문문

 

2. 호이안 (Feat. 위수)

 

 

 

 

"에덴"

 

작은 요람에 누워 그저

엄마의 입모양이나 따라하며 보낸 시절들이

유일했던 나의 에덴이 아니었나 싶어요

 

당신은 에덴은 언제 인가요

 

 

 

 

에덴

 

 

 

아담한 요람에 누워

입으로 따라 읊었지

엄마가 내 눈을 보고

가만히 발음하는 말

 

 

아가야 잠을 깼구나

널 많이 사랑한단다

새까만 밤으로부터

자장가를 불러주셨죠

 

엄마 내가 커가는 군요

잘 자란 건지 모르겠구요

하난 이제 알 것 같아요

그 노래가 에덴이었다는 걸

 

아마 꿈이었을까

요란한 잠이었구나

나만 왜 뒤척이는지

아버지도 이랬으려나

 

엄마 내가 커가는 군요

잘 자란 건지 모르겠구요

하난 이제 알 것 같아요

그 노래가 에덴이었다는 걸

 

야광 별도 잘 자랐을까

또 유난히 착했던 모비로

아 나는 빨리 안강

그냥 살금살금 늙어가요

 

무심 했던 겨울 지나

마침 밖은 봄 인가보다

나는 아픈 글자를 모아

여기 작은 소감을 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