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역대급무대(레전드)

임재범, 박정현 - 사랑보다 깊은 상처 듣기#가사 #듀엣곡

 

임재범 with 박정현의 "사랑보다 깊은 상처" 입니다.

 

듀엣곡의 레전드

 

보컬 끝판왕들이 만남

 

완전 !! 레전드 영상입니다.

 

저 때 정확하진 않지만 1998년도 같은데

 

박정현님의 갓 데뷔했을때인뜻한데

 

데뷔 때부터 그냥 노래 잘하셨네요^^

 

그리고 임재범님의 카리스마는 진짜 따라갈수 없는뜻

 

 

 

 

박정현 1집 Piece

 

아티스트 - 박정현

발라드,알앤비/어반

발매 - 1998.02.01

 

 

9. 사랑보다 깊은 상처 (Duet With 임재범)

 

작사 - 최원석

작곡 - 신재홍

편곡 - 신재홍

 

 

 

"사랑보다 깊은 상처"는 원곡은 임재범 2집에

 

수록곡으로 혼자(임재범) 부른 버전이 있고, 박정현 1집에는

 

듀엣버전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사랑보다 깊은 상처

 

 

오랫동안 기다려왔어 내가 원한 너였기에

슬픔을 감추며 널 보내줬었지

날 속여가면서 잡고 싶었는지 몰라

 

너의 눈물 속의 내 모습 아직까지 남아있어

추억을 버리긴 너무나 아쉬워

난 너를 기억해 이젠 말할께 나의 오랜 기다림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께 너의 그 모든 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난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이젠 모두 떠나가지만 나에게 넌 남아있어

추억에 갇힌 채 넌 울고 있었어

난 이젠 너에겐 아무런 말도 할 수 없어

 

그런 널 용서할지 몰라 부족했던 내 모습을

넌 나를 지키며 항상 위로했었지

난 그런 너에게 이젠 이렇게 아픔만 남겼어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께 너의 그 모든 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난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나는 상상했었지 나의 곁에 있는 널

이젠 모든 나의 꿈들을 너에게 줄께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께 너의 그 모든 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난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