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라이브Live

볼빨간사춘기 - #첫사랑 듣기#가사 #딩고 Dingo

 

볼빨간사춘기의 "#첫사랑"입니다

 

제가 볼땐 작년은 볼빨간사춘기의 해라고해도

 

과언이 아닌뜻

 

역주행송을 시작으로 나오는 곡마다 음원 1등을 하고

 

고막여친,음원깡패,음색깡패 등 여러가지 수식어도 붙고

 

진짜 많은 사랑을 받은것 같네요

 

이번 싱글 "#첫사랑"은 국내 모바일 미디어 "Dingo"와

 

볼빨간사춘기와 콜라보로 나온 싱글로 제목처럼

 

첫사랑에 관한 노래입니다.

 

 

 

 

#첫사랑

 

아티스트 - 볼빨간사춘기

장르 - 포크,인디뮤직

발매 - 2018.01.10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첫사랑

 

작사 - 김지수

작곡 - 김지수

편곡 - 황종하

 

 

 

 

"#첫사랑"은 순수하고 서툴렸던 시절, 좋아하는 아이에게

 

내 마음을 들킬까 괜히 엉뚱하고 짖궃게 놀렸떤 그 때의

 

마음과 감정을 고스란히 표현해 냈다.

 

 

 

 

#첫사랑

 

 

 

어릴 때 넌 키도 작고 빼빼 말랐지 기억나

난 knock 그런 니가 괜히

맘에 들어 두드려보지만 yeah

짓궃게 놀려주는 게 나름 나의 맘이었는데

Why~ Don't you know

그런 채로 졸업식 (But these days)

 

너의 소식이 어디서 타고 오는 건지

훌쩍 커버린 너는 왜 땜에 멋진 건지

 

내 Timeline에 나타나는 너의 시간이

내 시간을 다 훔쳐가 yeah

 

Oh winter night when I meet you 나 너를 만나면

그 어릴때 뭐 모를 때 사실 너 좋아했다고

말해줄 거야 괜히 널 보면 못되게 굴었었다고

말해줄 거야 너도 그 날로 돌아가 솔직해 줄래

 

어릴 떄 넌 숫기 업고 조용했었지 기억나

근데 어쩜 하는 말마다 왜 그렇게 예쁘게 하는데

이제는 놀릴 수 없어 커져버린 너의 어깨가

날 설레게 해 따뜻할 것 같아

 

Oh winter night when I meet you 나 너를 만나면

그 어릴 때 뭐 모를 때 사실 널 좋아했다고

말해줄 거야 괜히 널 보면 못되게 굴었었다고

말해줄 거야 너도 그 날로 돌아가 솔직해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