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뮤지션 대표곡

데이브레이크 - 좋다 듣기#가사

 

데이브레이크의 대표곡으로 뽑은 "좋다" 입니다.

 

들으면 제목처럼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인것 같아요

 

데이브레이크는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밴드인뜻

 

연주실력, 무대 퍼포먼스가 너무 좋은뜻

 

공연도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방송으로만 보고 실제로 공연을

 

본적이 없어서 한번 보고 싶네요

 

 

 

 

New Day

 

아티스트 - 데이브레이크(DAYBREAK)

장르 - 락

발매 - 2010.01.19

배급 - Master Plan Production

 

2. 좋다

 

작사 - 데이브레이크

작곡 - 데이브레이크

 

 

 

 

"좋다"는 어렵게 꾸미지는 못해도 솔직한 마음을

 

전하고 싶을 떄 단순하게 '좋다"라고 말할수 있뜻이

 

이곡 "좋다" 역시 단순하지만 "좋다"라고 솔직하게 말한다

 

경쾌한 연주와 긍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좋다

 

 

사랑 노래가 너무 많아서

어떤 노래로 고백을 할까

 

처음 본 순간은

Fall in love with you

미칠 것 같은데

널 사랑하는데

 

니가 있어 좋다

살아해서 좋다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너무나도 좋다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

영원히 간질할 이 기분

 

멋진 말들로 꾸며댈 수록

나의 마음을 가릴 것 같아

뺴고 또 빼고 줄여갈수록

보석과도 같이 남아있는 이 한마디

 

좋다

사랑해서 좋다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너무나도 좋다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

영원히 간질할 이 기분

 

왠지 서툴러 보이는 작은 두 글자로

나의 마음을 전할게

 

니가 있어 좋다

사랑해서 좋다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너무나도 좋다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

영원히 간질할 이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