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OST 명곡

성시경 - 너는 나의 봄이다 듣기#가사#뮤비 (시크릿 가든OST)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

 

이곡은 드라마 시크릿가든OST 입니다.

 

시크릿가든은 많이 아실뜻 당시에 인기 많아써죠

 

덩달아 OST도 인기 많았었던 기억이

 

백지영의 "그여자" 있지만

 

전 이곡이 끌리네요

 

성시경님의 목소리는 진짜 감미로워~~

 

부럽습니다. ^^

 

나도 다시 태어나면 이런 목소리로 좀 태어 났으면 ㅋㅋ^^

 

 

 

 

시크릿 가든 OST Part 4

 

아티스트 - 성시경

장르 - 드라마음악

발매 - 2010.12.27

배급 - 오감 엔터테인먼트

 

1. 너는 나의 봄이다

 

작사 - 이미나

작곡 - 성시경

편곡 - 황세준, 김두현

 

 

 

 

드라마 '시크릿가든' 은 무술감독을 꿈꾸는 스턴트 우먼 길라임

 

과 까칠한 백만장자 백화점 사장 김주원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너는 나의 봄이다

 

 

 

어짜자고 난 널 알아봤을까

또 어쩌자고 난 너에게 다가갔을까

 

떠날 수도 없는 이젠

너를 뒤에 두고 걸어도

보이는 것은 네 모습뿐인걸

 

언젠가 네가 했던 아픈 말

서로 만나지 않았다면

덜 힘들었을까

너는

 

울고 있다 참고 있다

고갤 든다 아프게 웃는다

노을빛 웃음 온 세상 물들이고 있다

 

보고 싶다 안고 싶다

네 곁에 있고 싶다 아파도

너의 곁에 잠들고 싶다

 

참 그날부터 뒷걸음질 친 너

또 첨 그날부터 이별을 떠올렸던 나

 

널 너무 갖고 싶어도

외면할 수 없었던 것들

차가운 세상 서글픈 계산을

 

아무리 조심해도 애써도

아무리 아닌 척 밀어내도

이미 난 네가

좋아

 

보고 싶다 달려간다

두드린다 널 놀라 웃는다

동그란 웃음 온 세상 다 어루만진다

 

울지 마라 가지 마라

이제는 머물러라 내 곁에

넌 따뜻한 나의 봄인걸

 

아직 망설이는 네 맘 앞에

그래도 멈추지 못할 내 마음

네게 남은 두려움 너를 안고 안아

내 폼이 편해질 때까지

 

울고 있다 참고 있다

고갤 든다 아프게 웃는다

노을빛 웃음 온 세상 물들이고 있다

 

울지 마라 가지 마라

이제는 머물러라 내 곁에

넌 따뜻한 나의 봄인걸

 

마침내 만나게 된

너는 나의 따뜻한 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