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etc.

허각 - 바보야 듣기#가사#뮤비

 

 

허각의 "바보야" 입니다

 

믿고 듣는 발라더 허각님

 

이번 노래는 더 애절한 느낌이 드네요

 

참고로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이 워너원의

 

옹성우님이라고 하네요

 

 

 

 

바보야

 

아티스트 - 허각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7.11.27

배급 - 로엔 엔터터테인먼트

 

1. 바보야

 

작사 - 박강일

작곡 - 박강일

편곡 - 박강일

 

 

 

"바보야" 는 이별이라는 단어는 매우 흔하지만

 

겪을 때만 새로운 감정으로 전혀 흔하지 않게 마음을

 

파고든다. 늘 아프고, 늘 아련하다, 떠나보야 후회하는 사람

 

그런 사람을 단순하게 '바보'라고 말할 것이다

 

시간이 흐르며 묻지기 전까지 이별 앞에서 바보가 되어버리는

 

심정을 대변하는 노래.

 

 

 

 

 

바보야

 

 

기억 속에서 또 조용히 찾아와

너무 사랑한 기억

아련히 떠올라서

가까이 조금만 한걸음 조금만

다가가니까

그 자리에서 내가 갈 때까지만

딴 데 눈 돌리지 마 아픈 그대

 

나는 바보야

이런 너를 떠나보내놓코

나는 바보야

후회하는 거밖에 몰라서

정말 너무 아프다

가슴 치면서 울고 있잖아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맘에 없는 말인 줄 알면서

너도 바보야

내 맘 알잖아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내겐 너뿐이야

 

잊고 살 수가 없는 그대라서

감속에 묻은 채

여전히 떠올라서

혼자 살아갈 수도 없게

아직 날 괴롭히네

 

나는 바보야

이런 널 떠나보내놓코

나는 바보야

후회하는 거 밖에 몰라서

정말 너무 아프다

가슴치면서 울고 있잖아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맘에 없는 말인 줄 알면서

너도 바보야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내겐 너뿐이야

 

천천히 조금만 한 걸음씩 조금만

내 가슴은 널 향하고 있잖아

 

너도 바보야

이런 나를 떠나보내놓고

너도 바보야

후회하는 거 밖에 몰라서

정말 너무 아프ㅏ

가슴 치면서 울고 있잖아

 

제발 돌ㅇ와 바보야

아직 사랑하는 걸 알면서

나도 바보야

내 맘 알잖아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내겐 너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