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신승훈 - Polaroid 폴라로이드 듣기#가사#뮤비

 

신승훈 형님이 돌아왔습니다.

 

바로 싱글 "Polaroid" 입니다

 

얼마만에 음원인지 반갑네용

 

싱글 제목이 [LimitedEdition Vol.1]

 

이라 Vol.2, Vol3도 있겠군요

 

그런탄 말은 싱글이 또 나온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 노래는 영국 팝느낌과 신승훈님의

 

느낌이 잘 어우려진 노래인것 같네요

 

 

 

 

Limited Edition Vol.1

 

아티스트 - 신승훈

장르 - 발라드,락

발매 - 2017.11.27

배급 - CJ E&M MUSIC

 

1. Polaroid

 

작사 - 심현보

작곡 - 신승훈

편곡 - MELODESIGN

 

 

 

"Polaroid"는 브리티쉬 감성의 모던락 곡.

 

위로와 위안 그리고 누구나 겪어 왔을 자기 정체성에

 

대해 공감과 자신감을 주는 내용을 표현하였다.

 

 

 

 

 

Polaroid

 

 

 

기억하게 될까 그 모든 순간들을

웃고 꿈꾸던 너와 나

 

떄론 행복했고 가끔은 두려웠던

You Know I know Yes we know

 

오늘이라는 건 누구에게나 다 처음이라서

매일 낯설지만 그래서 두근거려

 

I say 어디로 가고 있는지

잘해내고 있는 건지 지금의 우리는

 

You Say 이대로 충분하다고

더할 나위 없었다고 잘하고 있다고

 

저만치서 보면 다 아름다운 장면들

Life is polarid

 

떄론 가득 찼고 가끔은 텅 비었던

You know I know Yes we know

 

시간이라는 건 가끔씩 마법과도 같아서

내일 어쩌면 가장 가까운 기적

 

I Say 지금 부른 이 바람과

환하게 웃는 니 얼굴 내 맘에 담을게

 

You Say 반짝거리는 햇살과

그 보다 빛나는 우리가 언제나 기억할게

 

everyday 너에게 every night 말하고 싶어

everyday 고마워 every night 함께 해줘서

everyday 한번 더 every night 말하고 싶어

everyday 지금의 우릴 사랑해

 

I Say 어디로 가고 있는지

잘해내고 있는 건지 지금의 우리는

 

You Say 이대로 충분하다고

더할 나위 없었다고 잘 해내고 있다고

 

저만치서 보면 다 아름다운 장면들

Life is pola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