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차트 유령송

윤건 - 우리 둘만 아는 듣기#가사#뮤비

 

윤건님도 오랜만에 싱글

 

"우리 둘만 아는"으로 찾아왔습니다.

 

윤건님은 브라운 아이즈에서

 

나얼과 팀을 했던 분입니다.

 

브라운 아이즈 해체 후 솔로로

 

꾸준히 앨범,싱글 내셨는데 이번에는

 

공백기가 좀 길었네요

 

뮤직비디오가 신기하죠 바로

 

<SNS 대국민 참여형 뮤직비디오 제작 이벤트>

 

로 30명의 당선자를 선정하여 선정작들을 편집

 

하여 하나의 뮤직비디오로 만들었습니다.

 

뮤직비디오 괜춘한데요 ㅇㅇ

 

 

 

우리 둘만 아는

 

아티스트 - 윤건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7.10.31

배급 - 지니뮤직

 

1. 우리 둘만 아는

 

작사 - 윤건

작곡 - 윤건

편곡 - 윤건,곽은정

 

 

 

 

우리 둘만 아는

 

 

 

우리 둘만 아는 아지트

그때 너만 아는 옷차림

우리 둘만 아는 언어

그떄 나만 아는 니 표정

우리 둘만 아는 여행

그떄 너만 아는 내 기분

우리 둘만 아는 맛집

그때 나만 아는 메뉴

 

니가 없는 하루를 견뎌내기 힘들어

혼자 먹는 커피는

왜 이렇게 쓴 거니

 

너라면 1분1초 내가 없어도

살아갈 수 있겠니

우리가 어떻게 지내왔는데

이렇게 끝나버리겠니

너 없인 단 하루도

도저히 힘들 것 같아

머물러줘 내 곁에만 내가 언제든

만질 수 있게

 

우리 둘만 아는 아지트

그때 너만 아는 내 잠버릇

우리 둘만 아는 장난

그때 나만 아는 니 농담

우리 둘만 아는 노래

그때 너만 아는 내 목소리

우리 둘만 아는 비밀

그때 나만 아는 니 고민

 

니가 없는 하루 견뎌내기 힘들어

혼자 부르는 노래는

왜 이렇게 슬프니

 

너라면 1분1초 내가 없어도

살아갈 수 있겠니

우리가 어떻게 지내왔는데

이렇게 끝나버리겠니

너 없인 단 하루도

도저히 힘들 것 같아

머물러줘 내 곁에만 내가 언제든

만질 수 있게

 

우리가 함께 나눴던 날들

너와나 함께 나눴던 남들

 

날 제일 잘 아는 건 너란 말야

우리가 어떻게 지내왔는데

이렇게 끝나버리겠니

너 없인 단 하루도

도저히 힘들 것 같아

머물러줘 내 곁에만 내가 언제든

만질 수 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