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etc.

몽니 - 바람 듣기#가사#뮤비 미니앨범 [Analog Melody]

 

 

몽니의 미니앨범 [Analog Melody]

 

타이틀곡 "바람"

 

몽니의 미니앨범이 발매되었네요

 

미니앨범의 제목대로 아날로그적 감성이 듬뿍

 

담겼는데요 듣기에 편한 음악들로 채워져 있네요

 

뮤직비디오 보니 저도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부럽다

 

근데 뮤비는 여름인데 지금은 가을을 지나 겨울 오고 있는데...

 

내년에 저도 보트 타러 가야겠어요 ㅋㅋㅋ

 

참고로 장소가 강원도 양양,제주도,서울이라고 합니다.

 

 

 

 

 

 

 

 

Analog Melody

 

아티스트 - 몽니(Monni)

장르 - 락, 인디뮤직

발매 - 2017.10.30

배급 - 포크라노스

 

1. 너와 너

 

2. 다 괜찮다

 

3. 바람

 

작사 - 김신의

작곡 - 김신의

편곡 - 김신의,공태우,이인경,정훈태,신승익

 

4. 길 없는 거리

 

5. Curtain call

 

 

 

 

 

"바람" 곡 소개

 

우리 모두가 숨가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행복했던 순간들을 회상하며 웃음 지을수

 

있기를 바람이다.

 

 

 

 

 

 

바람

 

 

조금은 지쳐있었고

사람들엑 치였던

아무도 없는 곳으로 떠나고 파

내 마음 가는 곳으로

 

바람아 내게 불어라 나를 날려라

지나간 기억들 모두 사라지도록

어딘가 나의 사랑이 그리워진다면

추억을 꺼내서 다시 그때를 사랑해봐요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곳으로 나 가려 해

외로운 마음으로 길을 걸으면

누구든 만나지겠지

 

바람아 내게 불어라 나를 살려라

지나간 기억들 모두 사라지도록

어딘가 나이 사랑이 그리워진다면

추억을 꺼내어 다시 그때를 사랑해봐요

 

바람아 내게 불어라 나를 날려라

지나간 기억들 모두 사라지도록

 

바람아 멈추지 마라 나를 날려라

지나간 잘못을 모두 사라지도록

어딘가 나의 사랑 살고 있다면

 

추억을 간직해 줘

바람을 간직해 줘

다시 그떄를 사랑해주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