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뮤지션 대표곡

YB 와이비 - 나는 나비 듣기#가사

 

YB하면 "나는 나비"  죠

 

최근에 방송 비긴어게인에서

 

윤도현님이 버스킹을 했는데

 

버스킹한 노래가 YB의 예전 노래

 

들을 불렀었는데 좋은 노래들이 많더쿤요

 

"나는 나비"  역쉬 2006년도에 발매 했었는데

 

그 당시에는 별로 인기를 못 끌었는데

 

좀 지나고 나서 인기가 많아졌다는...

 

YB노래들은 그런 노래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나는 나비"가  여러버전이 있는데요 2006년도 버전과

 

2010년 <YB 15주년 기념 Live Best> 수록버전

 

2011년 미니앨범 <흰수염 고래> 수록 버전이 있네요

 

여러분이 많이 아는 버전은 <YB 15주년 기념 Live Best>버전

 

일겁니다 다른 버전은 초반 부분이 조금 달라요

 

 

 

 

 

 

 

7집 'Why Be?" 타이틀곡

 

아티스트 - YB

장르 - 락

발매 - 2006

 

2. 나는 나비

 

작사 - 박태희

작곡 - 박태희

편곡 - YB

 

 

나는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저 허물벗어

한번 두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젠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거미줄에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사마귀를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나비

 

Spread my wing and fly away

Ride the wind sailing on the world today

sing a song reach for the sky

flying butterfly god save me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