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아이엠낫 - Fly 플라이 듣기#가사

 

 

아이엠낫의 "Fly" 입니다.

 

이승환이 극찬한 밴드 아이엠낫입니다.

 

 

물론 판단는 각자의 취향이죠

 

자기가 좋으면 듣는거고 자기가 싫은면

 

안듣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모르지만

 

사운드가 묵직하니 음악이

 

가슴으로 들어오네요

 

 

 

 

Hope

 

아티스트 - Iamnot (아이엠낫)

장르 - 락,인디뮤직

발매 - 2017.05.26

배급 - Universal

 

2. Fly (Feat. 이승열)

 

작사 - 아이엠낫

작곡 - 아이엠낫

편곡 - 아이엠낫,Eastbeam

 

 

 

 

아이엠낫 간단 소개

 

2006년 데뷔 앨범 한장 만들고 해체한 브레멘 출신의 트리오

 

임헌일(보컬/기타),양시온(베이스/건반),김준호(드럼)가 새롭게

 

결성한 팀입니다.

 

2006년 브레멘 해체후 각자의 음악활동을 하다가

 

2015년 다시 아이엠낫으로 시작하게되었다.

 

현재 정규 1집 [hope]과 , 싱글 곡들이

 

발매되었다.

 

 

 

 

 

Fly

 

 

눈을 떠봐

그 앞에 펼쳐진

세상을 담아봐

숨을 쉬어봐

온몸 가득

살아있음을 느껴봐

두근대는 소릴 들어봐

 

Spread your wings,

and fly

아름답게 날아오르는

너를 느껴봐

붉은 하늘 높이

온 세상을 비춰내는

아침의 태양처럼

오늘을 살아가

 

두려워 마

네 앞에 펼쳐진

새로운 시작을

잊지는 마

누구에게나 낯선

오늘이란 걸

다시 어깨를 펴고

 

Spread your wings,

and fly

아름답게 날아오르는

너를 느껴봐

붉은 하늘 높이

온 세상을 비춰내는

아침의 태양처럼

오늘을 살아가

 

어제의 아픈 기억들

눈물 속에 다 흘려버리길

 

Spread your wings,

and fly

하늘 높이 날아가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네 꿈을 향해

붉은 하늘 높이

온 세상을 비춰내는

아침의 태양처럼

오늘을 살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