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etc.

케이윌 K.will - 실화 듣기#가사#뮤비 4집앨범Part1[Nonfiction]

 

케이윌이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이네요

 

정규4집 Part1 [Nonfiction] 타이틀곡 "실화"

 

케이윌 앨범으로는 진짜 오랜만이네요

 

최근에는 드라마OST 많이 부르셨던데

 

케이윌표 명품 발라드 ㅋㅋ

 

여전한 케이윌 감성

 

남성 솔로 가수 중에 오랫동안

 

꾸준이 사랑 받는것 같네요

 

요즘 앨범들은 Part1 part2 이런식으로

 

잘 내는것 같아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ㅇㅇ;;

 

 

 

 

The 4th Album Part1 'Nonfiction'

 

아티스트 - 케이월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7.09.26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안녕가을

 

2. 실화

작사 - 더네임,민연재

작곡 - 황찬희

편곡 - 송우진

 

 

 3. 미필적 고의 (Feat. 소유)

 

4. 서성거려

 

5. Fall in Love

 

6. 흩어져 간다

 

7. Here I Am

 

 

 

 

타이틀곡 "실화" 곡 간단 소개

 

연인과 헤이진 현실을 믿지 못하다 결국에 후회하고

 

아파하는 감정을 노래하고 있다.

 

 

 

실화

 

 

눈을 감아도 또 니가 보이고

길을 걸어도 또 너만 생각ㄴ

 

오늘 하루도 난 너를 뺴고 나면

하나도 남은 게 없어 아무것도 업어

 

왜 몰랐을까 지쳐가는 널

왜 난 그 때 알지 못했을까

 

참 많이 너를 사랑한다

너 하나만 사랑한다

다 지나고 나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왜 전부였단 걸 몰랐을까

 

한번 더 너를 안아줬다면

지금의 우린 달라졌을까

 

참 많이 너를 사랑한다

너 하나만 사랑한다

다 지나고 나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전부 너였다 넌 사랑이었다 내게

 

니가 너무 보고 싶다

미치도록 보고 싶다

나 한참을 돌아

다신 없을 사랑이란 걸

왜 이제 알았을까

내일이 와도 그리운 사람

 

다 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