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로코베리 - 밥슈와 (Bob Shou Wa) 듣기#가사#뮤비

 

로코베리의 "밥슈와(Bob Shou Wa)" 입니다

 

로코베리가 미니앨범이 나왔습니다.

 

짝짝작

 

로코베리는 로코와 코난의 듀오 밴드인것 같네요

 

로코라는 분이 엄청 이쁘시네요  와우

 

뮤직비디오에 나오신분이 로코

 

음악도 로코베리란 이름처럼 달콤하고

 

사랑가득한 음악인뜻

 

도깨비,태양의 후예,달의 연인,피노오 등 드라마 OST

 

많이 참여 하신것 같음

 

 

 

 

 

 

밥슈와 (Bob Shou Wa)

 

아티스트 - 로코베리

장르 - 락,인디뮤직

발매 - 2017.09.17

배급 - CJ E&M MUSIC

 

1. 밥슈와 (Bob Shou Wa)

 

작사 - 로코,코난

작곡 - 로코,코난

편곡 - 로코베리

 

2. 너에게 난 무얼까

 

작사 - 로코,코난

작곡 - 코난,로코

편곡 - 로코베리

 

3. 니가 내리는 거리 (Acoustic Ver.)

 

4. 허니잼 (Honey Jam)

 

5. 하늘에서

 

 

 

 

 

밥슈와 (Bob Shou Wa)

 

 

 

난 머리 질끈 묶어놓코 불을 켜

물컵에 물을 한잔 시원하게 들이켜

아무래도 밤새 너의 생각만 하다

잠이 든 것 같아

 

또 순간 어제 있던 일을 돌이켜

보면 난 두근두근 심장이 계속 떨려

멋쩍게 니가 손을 꼭 잡고 웃었지

이렇게 you you you

이런 게 사랑 인 걸까

 

oh pretty love

넘 떨리는 걸

붉게 물들은 나의 얼굴이

또 너무 너무 부끄러워

내 모든 사랑 모두

너에게 주고 싶어

 

oh pretty love

i give all my love

시원한 밤에

반짝 반짝거리는 별빛 별빛

사랑해 널 좋아해 널

내 맘에 별 하나

 

멍하니 있다 가끔 기지개를 펴

넌 그게 귀엽다면 나의 볼에 입맞춰

아무래도 넌 내가 너무너무 좋아

태어난 것 같아

 

난 잠을 자기 전에 라디올ㄹ 켜

니가 좋아하는 노래 나오면 소리쳐

첫 눈처럼 너에게 갈 거라고 난 외쳐

이렇게 you you you

이런 게 사랑 인 걸까

 

oh pretty lov

넘 떨리는 걸

붉게 물들은 나의 얼굴이

도 너무 너무 부끄러워

내 모든 사랑 모두

너에게 주고 싶어

 

oh pretty you

i give all my love

시원한 밤에

반짝 반짝거리는 별빛 별빛

사랑해 널 좋아해 널

내 맘에 별 하나

 

baby love u love u love u love

너와 나의 candy love

달콤한 너의 미소처럼

꿈결처럼 love u love u love u love

너와 나의 falling love

you and i talk tonight 너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