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억의 명곡

이문세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듣기#가사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입니다

 

이곡이 후배 가수들이 많이 리메이크 하고

 

방송에서도 많이 부른 곡인것 같아요

 

저는 후배 가수중에 슈퍼스타K2인가

 

장재인이 부른 곡이 기억나네요

 

1988년데 곡인데 횟수는 30년정도 된곡 ㅇㅇ;;;;;

 

이문세형님 몸이 좀 안좋으시다고 하시는데

 

건강하시길 바래요

 

 

 

 

5집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수록곡

 

아티스트 - 이문세

장르 - 발라드

발매 - 1988.9

배급 - (주)벅스

 

6.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작사 - 이영훈

작곡 - 이영훈

편곡 - 김명곤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라일락 꽃향기 맡으면

잊을 수 없는 기억에

햇살 가득 눈부신 슬픔 안고

버스 창가에 기대 우네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 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애기

우 우  여위어 가는 가로수

그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우 우 아름다운 세상

너는 알았ㅈ 내가 사랑한 모습

우 우 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 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애기

우 우여위어 가는 가로수

그늘밑 그 햐기 더 하는데

우 우 아름다운 세상

너는 알았지 내가 사랑한 모습

우 우 저 벼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내가 사랑한 그대는 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