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알앤비

태양 - 달링 DARLING 듣기#가사#뮤비 #정규3집 WHITE NIGHT

 

 

태양이

 

정규 3집 앨범 [WHITE NIGHT] 화이트 나이트

 

로 돌아 왔습니다. ㅎㅎㅎ

 

타이틀 곡은 "DARLING" 과 "WAKE ME UP"

 

투 타이틀 곡인데 거의 "달링" 이 메인인듯하네요

 

저도 오늘 앨범 발매를 기다렸네요

 

제가 앨범을 기다린 경우가 거의 없었는데

 

태양 앨범은 기다려지는군요 ㅋㅋ

 

살살 녹는 목소리

 

화려한 퍼포먼스, 춤

 

간지나는 패션

 

머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WHITE NIGHT

 

아티스트 - 태양

장르 - 알앤비/어반

발매 - 2017.08.16

배급 - 지니뮤직

 

1. 白夜

 

2. WAKE ME UP

 

작사 - 태양,Joe Rhee,24

작곡 - Joe Rhee,24,TEDDY

편곡 - Joe Ree,24

 

3. DARLING

 

작사 - TEDDY

작곡 - TEDDY,8!,Brian Lee,CHOICE37,FUTURE BOUNCE

편곡 - TEDDY,CHOICE37,FUTURE BOUNCE,서원진

 

4. RIDE

 

5. AMAZIN'

 

6. 텅빈도로 (EMPTY ROAD)

 

7. NAKED

 

8. 오늘밤 (TONIGHT) (Feat. ZICO)

 

 

 

 

 

 

[WHITE NIGHT] 앨범 주저리

 

우선 앨범 표시 보고 대게 놀랬네요 태양과

 

별로 안어울리것 같으면서도 어울리다는 느낌

 

이번 앨범 전체적인 느낌도 비슷한것 같네요 먼가 이질감이

 

있는듯하면서도 또 귓에 속속 들어오느것 같기도 한 앨범

 

인것 같습니다.

 

 

 

 

DARLING

 

 

끝까지 넌 못됐어

등돌린 마지막 한마디도

모질고 독하게 good bye

 

화가 나서 난 또 이성을 잃어

그래 때려 쳐 오늘로 끝이라고 yeah

I don't know 할 만큼 했어 난

너 떄문에 내 모든게 무너지지만

 

Darling you

내 두려움 속 희망은 너

Darling you

기나긴 여정의 끝에

영원한 것 없다고 온 세상이 말해도

Darling darling you

내겐 너 뿐이야

 

언제까지 넌 툭하면 울거니

그만 제발 제발

차라리 널 울리지 않는 그런 사람 만나

함부로 막말하는 내가 싫어져

날 이렇게 만드는 네가 더 미워져 yeah

언제까지 우린 아파야 하니

 

한 순간에 네 모든 게 부서지지만

 

Darling you

내 두려움 속 희망은 너

Darling you

기나긴 여정의 끝에

영원한 건 없다고 온 세상이 말해도

Darling darling you

내겐 너 뿐이야

 

너라는 독한 술에 취해

오늘도 난 비틀대지만

너라는 미로 속을 헤매지만

Darling you

 

너라는 벽에 나 부딪혀

이렇게 또 주저앉지만

너라면 난 행복해

 

Darling you

내 두려움 속 희망은 너

Darling you

기나긴 여정의 끝에

영원한 건 업삳고 온 세상이 말해도

Darling darling you

내겐 너 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