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퍼포먼스,댄스

에이핑크 - Five 파이브 듣기#가사#뮤비 미니앨범[Pink up]

 

에이핑크 6번째 미니앨범 [Pink up] 타이틀곡 "Five"

 

에이핑크가 새로운 앨범으로 찾아왔네요

 

요즘 걸그룹들이 해체을 길로 많이 들어서고 있는데

 

삼촌팬으로써 에이핑크는 쭉 가길 바랍니다

 

매니앨범이 Pink up 인데요 에이핑크만의 음악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Up시키겠따는 뜻인것 같네요 ^^;;;

 

그런것지 몰라도 첫 소절 듣는 순간부터 업되는것 같네요

 

 

 

Pink UP

 

아티스트 - 에이핑크 (Apink)

장르 - 발라드,댄스

발매 - 2017.06.26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Five

 

작사 - 신사동 호랭이,BEOMxNANG

작곡 - 신사동 호랭이,BEOMxNANG

편곡 - 신사동 호랭이

 

2. 콕콕

 

작사 - 김진환

작곡 - 김진환

편곡 - 김진환

 

3. Eyes

 

작사 - 박초롱

작곡 - Command Freak,Sophia pae,SHIKATA

편곡 - Command Freaks

 

4. 좋아요!

 

작사 - e.one

작곡 - e.one

편곡 - e.one

 

5. Evergreen

 

작사 - 이신성,ZigZagNote

작곡 - ZigZagNote,김선웅

편곡 - ZigZagNote, 김선웅

 

6. Always

 

작사 - ZigZagNote,강명신

작곡 - ZigZagNote

편곡 - ZigZagNote

 

 

 

타이틀곡 "FIVE" 소개

 

우리 다섯만 세면서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힐링 댄스곡

 

기존 에이핑크만의 음악적 방향성은 유지하며, 하루하루 반복되는

 

바쁜 일상속에서 지쳐있는 모든 이들에게 음악적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위로의 메세지를 전한다

 

 

 

 

FIVE

 

와요 와요 와요 와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한참을 너와 내가

잠시도 쉬지 않고서 여기까지 왔는데

한 번도 갖지 못했었던

내가 나로 있던 시간 속에

 

둘이서 함꼐 바라보고 있던

세상은 점점 멀어지고 있어

내가 지치지 않게 다시 놓치지 않게

기적이 필요한 찰나에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잠시만 너와 내가 일허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아요 와요 와요 와

 

한 번쯤 너도 해봤겠지

포기하면 편할 거라는 생가들을

한 시간도 아닌 잠시만

이렇게 멈춰있는 시간속에

 

둘이서 늘 꿈꿔왔었떤 만큼

새롱무이 있겠지만

내가 지치지 않고 네가 지치지 않게

기적이 필요한 찰나에

 

너와 나 지금부터 12345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와요 와요 와요 와

 

지금 옆에 있잖아

내가 말한 거 있잖아

그렇게 힘들어했떤 시간은 비로소

난 눈을 감고서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

와요 와요 와요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