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차트 유령송

신현희와김루트 - 오빠야 듣기#가사#뮤비 #역주행송

 

지금 한창 역주행하는 노래

 

신현희와김루트의 오빠야 입니다. 요즘 들어 역주행송들이 나오고 있는대요

 

헤이즈의 "돌아오지마"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꼐" 였는대

 

이번에는 신현희와김루트 네요

 

이곡은 2015년 2월 곡에 발표된 노래로 거의 2년 된 노래 입니다

 

2년이라 대박 ㅇㅇ

 

아프리카 BJ중에서 꽃님이 불러 화제가 되고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방송에 나와서 이렇케 역주행 한것이 아니가 싶네요

 

제일 중요한것은 노래가 좋아서 겠죠

 

음악만 좋으면 이렇케 뒤늦게 라도 차트에 올라가네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해요 ㅇㅇ

 

 

 

 

 

오빠야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죽어버릴것만 같아서 애기를 한다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는 잘 생긴 얼굴 자꾸

귀에 맴도는 그의 촉촉한 목소리 예

 

니가 좋아하는 그 남자 도대체 누구길래 이렇게나 들뜬거니

얼굴은 어떻게 생겼는대 무슨 일을 하는지 나는 너무나 궁금해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 우린 서로 좋아하는대도

그 누구도 말을 안해요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 우린 서로 좋아하느데도

그 누구도 말을 안해요

 

말을 하면 멀어질까 너무 두려워

너를 잃기가 나는 너무 무서워

말을 하면 멀어질까 너무 두려워

너를 잃기가 나는 너무 무서워 예

 

좋아하는 마음에 떨리는 날들에 더 없이 덧없이 마음이 커지고

두근대는 마음에 설레는 날들에 나 헤어 나올수 없어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 우린 서로 좋아하는데도

그 누구도 말을 안해요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 우린 서로 좋아하는데

그 누구도 말을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