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돈벌이/패널 & 설문조사

용돈벌이 인터넷설문 토루나 Toluna

[용돈벌이] 인터넷으로 설문조사 토루나 Tolana 입니다.

오늘은 토루나 입니다.

제가 패널 포스팅을 많이 했는대요

항상 말씀드립니다. 용돈 정도 밖에 안됩니다.

꾸준히 하시면 짭짤하다는거 ^^

어느날 통닭 한마리 드 실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아 맞다 요즘 통닭도 비싸져서 ㅠㅠ;;;;;

 

 

* 인터넷 설문조사 팁

 

 

 

1. 토루나 Toluna 소개

 

 

여타 패널 사이트와 마찬가지인것 같네요

협찬 업체의 대규모 소비형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이고, 회원의 의견은 이런 회사뿐만 아니라 시장진출 방법,

소비자에 대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유통하는 방법에 영향을 줍니다.

한마디로 회사에게 소비자에게 궁금한점을 설문하여 제품에

다시 재반영하기 위한 것이라고 도 볼수 있겠네요

 

 

2. 가입 방법

 

 

밀테 링크(바로가기) 눌루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다른 패널 사이트와 가입 절차는 비슷합니다.

성별 이름 아이디 이메일 비밀번호

그리고 이메일 인증을 하셔야 함으로

위와 같이 기입하여 인증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14세 이상 가능합니다

 

3. 포인트 환급

 

 

 

 

우선 10,000 포인트가 모이면 위의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 합니다.

 

 

 

 

신기하게도 포인트로 복권참여 할수 있는대요 해당 상품

당첨되면 받을수 가 있습니다.

첫부분에서도 말했듯이 인터넷할수 있는 비는 시간에

꾸준히 하시다면 어느세 상품권이 눈앞에 있을겁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