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라이브Live

[탑밴드3-윤일상팀편]루나플라이 - 겁이나

 

 

 

[탑밴드3] 윤일상팀편 루나플라이 - 겁이나

 

저번주 탑밴드3에서 윤일상님이 뽑은 4개의 팀이 윤일상님을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부루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2팀만 올라 간다네요 안돼 ㅠㅠ

 

4개의 팀에서 좋았던 팀이 루나 플라이랑 오리엔탈 쇼커스인데요

 

그중에서도 루나 플라이가 좋았습니다.

 

우선 멤버들이  다덜 잘생겨서 ㅡ.,ㅡ;;;;; 남자 입장에서 별로지만 ㅋㅋㅋ

 

루나플라이 괜찮은 밴드 인거 같습니다. "겁이나"  좋네요 ^^

 

 

 

 

루나플라이 - 겁이나

 

 

다가서려 하면 두려워져
Right now still now
만지려고 하면 사라지는
너 너
꿈을 꾸듯 네게 자꾸 빨려 들어
내 생각관 달리
이러면 안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그럴수록
니가 너무 겁이 나
이런 내가 되게 한 널 지우고 싶어
니가 너무 겁이 나
니가 뭔데 나를 울려 Please go
너를 좋아하면 후회할 걸
I know I know
너를 사랑하면 망가질 걸
I know I know
그렇지만 네게 자꾸 빨려 들어
내 생각관 달리
이러면 안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그럴수록 더
니가 너무 겁이 나
이런 내가 되게 한 널 지우고 싶어
니가 너무 겁이 나
니가 뭔데 나를 울려
Please go from me baby

나 너무 겁이 나
oh~ oh oh oh
니가 너무 겁이 나
이런 내가 되게 한 널 지우고 싶어
니가 너무 겁이 나
니가 뭔데 나를 울려
Please go from me baby

너를 사랑하면 망가질걸
I know I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