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역대급무대(레전드)

홍경민 - 안녕!! #불후의명곡2 신해철편

 

 

[불후의명곡2]신해철편 홍경민- 안녕

 

이번주 불후의 명곡2는 신해철 편이 었습니다. 고 신해철님 1주기에 맞추어 제작되것 같네요

 

벌써 1년이 흘러지만 그의 노래는 여전히 ....

 

이번 신해철 편에서 쟁쟁하신분들이 많이 나왔네요 정동하,키스,테이,홍경민,손승현,하동균 후덜덜

 

이번 편에서는 후배들의 진심어린 무대들이 1주기를 더 빛나게 해준거 같습니다

 

한곡 한곡 마다 왜케 울컥하는지 ㅠㅠ

 

이번 불후의 명곡은 전부 다 좋았습니다. 그래도

 

굳이 뽑으라면 홍경민의 안녕이라는 곡이 저에게는 좋았네요

 

이게 바로 밴드 구나 라는 느낌이... 너무 멋있었어요

 

 

 

 

홍경민 - 안녕

 

선물가게의 포장지 처럼
예쁘게 꾸민 미소만으로
모두 반할거라 생각해도
그건 단지 착각일 뿐이야
부드러운 손길 달콤한 속삭임
내가 원한 것은
그것만은 아니었지
내가 사랑한건 당신이 아니야
내 환상일 뿐
난 이제 더이상
당신을 원하지 않아
난 이제 더이상
눈물을 흘리긴 싫어
난 이제 더이상
당신을 원하지 않아
난 이제 더이상
거짓을 말할 수 없어
Many guys are always
turning your round
I'm so tired of
their terrible sound
Darling you're so cool to me
and I was a fool for you
You didn't want a flower
you wanted honey
You didn't want a lover
You wanted money
You've been telling a lie
I just wanna say Goodbye
부드러운 손길
달콤한 속삭임
내가 원한 것은
그것만은 아니었지
내가 사랑한건 당신이 아니야
내 환상일 뿐
난 이제 더이상
당신을 원하지 않아
난 이제 더이상
눈물을 흘리긴 싫어
난 이제 더이상
당신을 원하지 않아
난 이제 더이상
거짓을 말할 수 없어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 나나
그건 단지 착각일 뿐이야
예쁘게 꾸민 미소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