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역대급무대(레전드)

임재범 - 여러분 <나가수> #보컬끝판왕

 

[역대급무대] 임재범 - 여러분 (원곡 윤복희)

 

나는 가수다 첫 시즌의 역대급 무대 임재범의 여러분입니다.

 

임재범님은 원래부터 유명하셨지만

 

이 노래 "여러분"이라는 노래 한곡으로 하드 캐리 했습니다 ^^;;;

 

이 노래에 한세월이 이 들어가 있는 뜻한 느낌이 었습니다.

 

 

 

 

 

 

임재범 - 여러분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 줄게
네가 만약 음~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 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 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내가 만약 외로울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바로 여러분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