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신나는 음악

셀럽파이브 - 셔터 (Feat. 이덕화) 듣기#가사#뮤비

 

셀럽파이브의 "셔터"입니다

 

제가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애청자라

 

늦었네요 김신영님 지송합니다 ^^;;;;;

 

뮤직비디오는 처음보는데 춤이 진짜

 

빡센데요 대단하셔요 나이도 있으신데

 

신나고 흥이 넘치네요

 

 

 

 

 

셔터 (Shutter)

 

아티스트 - 셀럽파이브

장르 - 댄스

발매 - 2018.11.19

배급 - (주)카카오M

 

1. 셔터 (Shutter) (Feat. 이덕화)

 

작사 - 김신영

작곡 - 뮤지

편곡 - 뮤지

 

 

 

 

"셔터"는 80년대 디스코 feel로 신나는 신스팝으로

 

안 들어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들은 사람은 없을 정도로

 

중독성 강한 멜도디가 특징이며, 차세대 수능금지곡으로

 

떠오를 것으로 확신한다

 

'우리 좀 제발 찍어달라'라 메세지를 담았냈으니

 

제발 우리가 히트 칠 수 있게 스밍 좀 부탁 드립니다

 

FROM. 셀럽파이브 주장 김신영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셔터

 

 

반가워 우리는 셀럽 숨만 쉬어도 기사

언제나 실검은 1위 쏘쏘리 포털 사이트

 

출근길 우리 사진은 찍혔다 하면 완판

공항에 가면은 마비 쏘쏘리 에어포트

 

헐리웃 스타 못지않는 파파라치

우리집 앞 살다시피 하는 대중매체

 

뻥이야!

 

플리즈 플리즈 플리즈 나 좀 찍어줘

셔터 셔터 셔터 눌러

플래쉬 플래쉬 플래쉬 빵빵 터지게

아이러브 포토존

 

메인에 한 번 걸려 볼려고

풀메에 들인 돈만 오십만 원

 

찍어!

 

플래쉬 플래쉬 플래쉬 나 좀 찎어줘

셔터 셔터 셔터 눌러

플래쉬 플래쉬 플래쉬 빵빵 터지게

아이러브 포토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