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타1

스타크래프트 무 프로리그 시즌2 후기 (신한금융투자)

스타1팬들이라면 예전에 프로리그을 잊을수가 없겠죠

 

다시 그 느낌을 살린 무 프로리그 시즌2가 벌써 끝났네요 ㅠㅠ

 

무 프로리그1을 너무 재밌게 보아서 시즌2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벌써 해버리다니

 

하지만 다시보기로 보았습니다 ㅎㅎㅎㅎㅎ

 

 

 

 

 

무 프로리그를 잠시 소개하자면

 

아프리카TV의 BJ 봉준님이 개최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프로리그 입니다

 

첫번째로 대박인것은 대기업 광고 신한금용투자가

 

들어왔더는거.....

 

와우 한 개인방송이 대기업 광고가 들어오다닛 ㅇㅇ;;;

 

진짜 잘된 일인것 같습니다 시즌1의 성공으로 그런듯

 

 

 

 

 

두번째 대박인것은 해설진 입니다

 

바로 김정민,전용준,정소림,김동수,강민 등 예전에

 

스타 전성기시절 해설진이 찾아왓습니다

 

전 솔직히 스타1 게임 내용은 너무 많이 봐서

 

크게 재밌지는 않지만 정으로 보는쪽입니다

 

하지만 해설진들이 전용준님, 정소림님, 김정민님 나오셨어 대박!!!

 

보는 내내 해설 듣는 맛으로 너무 재밌게 봤네요

 

 

 

 

 

세번째 대박인것은 바로 예전 프로리그와 달리

 

여성게이머들이 나온다는겁니다

 

그리고 무조건 한경기에 여성게이머들끼리

 

1판씩 배정되어 있습니다

 

 

 

 

무 프로리그 시즌2

 

너무 재밌게 봤네요 옛날에 추억도 돋고

 

저기 바로 위에 사진 보시면 유니폼이 스타리그

 

초창기때 그 유니폼

 

보고 제가 팡터졌다는 ^^

 

시즌3도 또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보고 싶은 분들은  링크걸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69uMhRJcUnvMnMxKT2SS0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