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퍼포먼스,댄스

에이핑크 - %% (응응) 듣기#가사뮤비 미니앨범<PERCENT>

 

에이핑크의 8번째 미니앨범 <PERCENT>

 

타이틀곡 "%%(응응)" 입니다

 

에이핑크가 데뷔 때는 청순한 스타일이었다면

 

"1도 없어" 부터는 섹시한 스타일로 변화한것

 

같네요

 

전 개인적으로 청순한 스타일 음악이 더 좋은듯

 

제목이 왜 %%(응응) 궁금했는데

 

응응을 45로 돌리면 %% 됩니다 ㅋㅋㅋㅋ^^

 

 

 

 

 

PERCENT

 

 

아티스트 - 에이핑크 (Apink)

장르 - 댄스

발매 - 2019.01.07

배급 - (주)카카오 M

 

1. %% (응응)

 

작사 - 블랙아이드필승,전군

작곡 - 블랙아이드필승,전군

편곡 - 라도

 

2. 안아줘요

 

3. 느낌적인 느낌

 

4. 줄다리기

 

5. Enough

 

6. 기억 더하기

 

 

 

 

%%(응응)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황적인 댄스곡으로

 

가끔 찾아오는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 (응응)

 

 

새까맣게 밤이 되면 가슴이 쿵쿵쿵

Melancholy 싫지 않은 기분이 cool cool cool

겉으로는 마치 아아스크림과 같이 난

알록달록 예쁘지만 좀 차가와 yeah

평범하다면 못 봐 who I am

진짜만 진짤 알아봐 정말

 

까칠까칠 쉽게 보지 못하게

헛수고인 걸 That is not enough baby

간질간질 내가 먼저 속 타게

그런 사람이 아님 안 될 것 같아

 

행복할래 큰 기쁨에 벅차오르게

만들어줘 자신 없음 Goodbye

진심 없는 그 달콤한 말은

Thank you but sorry ooh ooh

 

대답해 줄래 %%

나타나 줘 눈 깜짞할 사이

아무나 안돼 %%

나타나 줘 내가 잠든 사이

%%

 

멋져 밤거리의 음악은 boom boom boom

너무 멋져 창밖으로 보이는 view view view

매번 이때쯤 되면 유혹들이 쇄도

흔들릴 때도 but no no no

완벽한 그림인 걸 that's who I am

걸맞는 액잘 기다려 정말

 

반질반질 겉으론 번듯하네

헛수고인 걸 That is not enough baby

맘이 많이 따뜻하게 중요해

그런 사람이 아님 안 될 것 같아

 

행복할래 큰 기쁨에 벅차오르게

만들어줘 자신 없음 Goodbye

진심 없는 그 달콤한 말은

thank you but sorry ooh ooh

 

대답해 줄라 %%

나타나 줘 눈 깜짞할 사이

아무나 안돼 %%

나타나 줘 내가 잠든 사이

%%

 

몇 번을 해봐도 너무나 힘들었지

전부 다 똑같아 다신 안 해 했었지

하지만 외로워 또 기대고 싶어

이런 날 모르고서 겉모습으로만 다가오려 해

 

대답해 줄래 %%

나타나 줘 눈 깜짝할 사이

아무나 안돼 %%

나타나 줘 내가 잠든 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