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차트 유령송

윤건 -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듣기#가사#뮤비

 

윤건의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입니다

 

브리티쉬 소울 발라드로 곡 전체를 관통하는

 

스트링 편곡이 특징이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별의 아픔을 섬세한 현실 언어로 그려내

 

어 가을에서 겨울로 들어서는 감성의 계절에

 

좋은 선물일것 같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너도 그냥 놓아주면 돼

 

 

아티스트 - 윤건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8.11.29

배급 - (주)지니뮤직

 

1.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작사 - 윤건, 김상현

작곡 - 윤건

편곡 - 윤건, 곽은정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반복돼 오늘도 이렇게

힘겨운 스물네 시간

반복돼 오늘도 머리속엔

온통 너라는 사람

또 반복해 오늘도 너에게

하지 못한 말

수없이 반복해 나도 모르게

너와 함께 듣던 이 노래

 

마지막까지 날 걱정해주던 니 눈빛 잘 알아

그만큼 우리 미치도록 사랑했잖아

늘 안쓰러워하던 그날들이 지나가면

이젠 너도 맘 아플 일 없을 거니까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아픈 기억들만 내게 두고 제발 가

 

반복돼 오늘도 이렇게

멍청히 하루가

또 반복해 나도 모르게

너와 함께 듣던 이 노래

 

마지막까지 날 위로해주던 니 눈물 잘 알아

그만큼 우리 미치도록 힘들었잖아

사랑한 만큼 아프던 그날들이 지나가면

이젠 너도 좋은 기억만 남을 거니까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넣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좋은 기억들만 가지고 제발 가

 

네가 잘 지냈으면 좋겠어

행복하면 더 좋고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아픈 기억들만 내게 두고 제발 가.. 제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