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힙합 추천

드렁큰타이거 - 끄덕이는 노래 듣기#가사#뮤비 정규10집

 

드렁큰타이거 10집 Drunken Tiger X : Rebirth Of Tiger JK 발매

 

타이틀곡 "끄덕이는 노래" 입니다

 

드렁큰타이거라는 이름으로 마지막 앨범... ㅜㅜ

 

드렁큰타이거 처음 본게 저의 초등학교떄인가

 

"Good life"로 두분이서 랩하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그때 후렴구를 따라부르곤 했는데 ...

 

앨범의 곡수가 무려 30곡(제가 포스팅한 앨범 중

 

가장 많은듯 ㅇㅇ;;) 이고 피쳐링 한 분들이

 

후덜덜하네요 요즘 잘나가는 랩퍼 슈퍼비부터

 

은지원,김종국 등등 대단하심

 

 

 

Drunken Tiger X : Rebirth Of Tiger JK

 

 

아티스트 - 드렁큰 타이거

장르 - 랩/힙합

발매 - 2018.11.14

배급 - (주)지니뮤직, Stone Music Entertainment

 

 

 

CD 1

 

1. Intro

 

2. 끄덕이는 노래

 

3. 이름만대면 (Feat. MC Meta, Dok2)

 

4. Yet

 

5. Let Me Ride (Feat. 윤미래)

 

6. 시발점 (Feat. Bizzy, Junoflo)

 

7. 고집쟁이2 (Feat. Bizzy, QM, TakeOne)

 

8. SKIT 01 (0661 다빈치 코드)

 

9. 감 Cypher (Feat. 윤미래, Bizzy, Junoflo, Styliztik Jones)

 

10. 내 인생의 반

 

11. 떡 Life (Feat. Bizzy)

 

12. 화원 (Feat. SUPERBEE, myunDo)

 

13. 맨발

 

14. SKIT 02 (Father Says)

 

15. Timeless (Feat. RM of BTS)

 

 

 

CD 2

 

1. Sex, Love, Poetry (Feat. Myka9)

 

2. I'm Not Regular (Feat. MRSHLL)

 

3. 손뼉 (Feat. 김종국, 은지원, 데프콘, 하하)

 

4. SKIT 03 (Love is)

 

5. I Love You Too (Feat. 윤미래)

 

6. Party in The Bu (Feat. 윤미래, Bizzy, Junoflo, Stylizik Jones)

 

7. SKIT 04 (요즘에는)

 

8. 기지개 (Fireball) (Feat. Junoflo, Micki Eyes)

 

9. 어색해지지 말자 (Feat. BIBI)

 

10. 뽕짝2야기 (Feat. Ann One, Carmine loanna)

 

11. 거들먹 (Feat. 윤미래, Bizzy, Junoflo)

 

12. 범바예 (Remix) (Feat. Bizzy, VERNON OF SEVENTEEN)

 

13. SKIT (Mother says)

 

14. Beautiful (Feat. WHO$)

 

15. 짧은 시 (Outro)

 

 

 

 

 

 

앨범 소개!!

 

CD 1

 

프로듀서 랍티미스트마니 할수 있는 샘플차핑과 드럼의 질감

 

으로 구성됐다. 90년대 골든에라 붐뱁 사운드에 2018년도의

 

소리들로 새로운 음색을 만들어 냈다.

 

CD 2

 

Jazz, R&B,house,dance hall,funk,trap soul 등 힙합으로

 

풀수 있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다양한 장르들의 음악

 

세상으로 팬들고 여행하고 싶었다.

 

이러한 곡들고 채워진 카니발 같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끄덕이는 노래

 

 

 

단 한 번에 느낌 오는 침튀기는 난타

붐칙이는 붐뱁 몸이 움직이는 mantra

끄덕이는 노래 고개 끄덕이는 박자

끄덕이는 노래 고개 끄덕이는 각돈

45도 정도 고개를 꺽어

비스듬히 걸쳐진 어깨 위 턱 선

시건방 떠는 태도가 용서 되는

이건 끄덕이는 노래 끄냥 끄덕이는

now 화합에 방해되는 바른 자세 교정

정치와 반대되는 솔직한 표정

stank face wit it 끄덕이면 된다

아래턱 밀어 이름 끄적이면 된다

 

팔짱 끼 고개를 끄떡

팔짱 끼 고개를 끄떡

팔짱 끼 고개를 끄떡

팔짱 끼 고개를 끄떡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단 한번에 느낌 오는 침 튀기는 난타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끄덕이는 노래 고개 끄덕이는 mantra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단 한 번에 느낌 오는 침 튀기는 난타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끄덕이는 노래 고개 끄덕이는 mantra

 

호랑정권은 랩신 인간의 탈 쓴

반신 반호 깨달음의 탈춤

protector,hit you from the circle to the center

people feel my energy from the chi before they enter

느끼는 대로 그냥 끄덕이면 된다

소외된 왼발 드렁큰 representer

좌탱 and 아래위 옆 옆 and wu tang

매번 한발 늦게 닿는 게으른 유행

뭘 모르는 으른들은 먹어 먹여주면

poison, 아이들만 탓하는 noise

its poison, 아이들만 탓하는 noise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단 한번에 느낌 오는 침 튀기는 난타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끄덕이는 노래 고개 끄덕이는 mantra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단 한 번에 느낌 오는 침 튀기는 난타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끄덕이는 노래 고개 끄덕이는 mantra

 

이건 끄덕이는 노래 턱 밀었다 빼는

끄덕거림에 턱 걸이 흐느적 휘청대는

이크 팔에 힘 빼 이크 활개짓해

손끝에 묻은 털 듯, 어깨로 날갯짓해

Check it, 손은 주머니 속 턱으로 삿대질

이것은 끄덕이는 노래 그냥 끄덕이는

네 등 덩이를 구부정거렸다 피는

어깨의 들썩거림에 ah 신나서 못 버티는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단 한번에 느낌 오는 침 튀기는 난타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끄덕이는 노래 고개 끄덕이는 mantra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단 한 번에 느낌 오는 침 튀기는 난타

소리쳐 (what) 내가 ho 하면 ho

끄덕이는 노래 고개 끄덕이는 mant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