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리마스터) 2019년 발매

 

스타1에 이어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가 내년 2019년 초쯤에 발매한다고 합니다

 

박수!!!!!!

 

리마스터가 아닌 리포지드인 이유는

 

그래픽만 바꾸는게 아니라

 

계속해서 패치로 발전시킨다는 의미 입니다

 

스타1 리마스터는 그래픽 말고는 딱히 변한것이

 

거의 없죠 ㅠㅠ 스타1도 좀더 발전시켰으면 좋겠은디

 

아쉽네요

 

 

 

워크래프트3 프로즌쓰론을 친구랑 2:2로 많이 했었는데

 

이제 다시 달려 보까 합니다 그리고 카오스 파오케 까지

 

워3 팬이라면 다 아실뜻 ㅠㅠ

 

가장 많이 바뀐점은 그래픽이겠죠

 

프로즌쓰론의 영웅이 2등신이 였다면 리포지드는 8등신 미남형으로

 

바꼈습니다 오크도 더 잘생겨진듯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캠페인이 추가되고 기존의 유즈맵도

 

사용할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워크래프트3 하면 유즈맵이죠

 

대표적으로 카오스

 

 

 

 

 

현재는 예약 판매 중입니다

 

일반판은 3만 6천원이고

 

전쟁의 전리품 에디션은 4만 7천원입니다

 

가상입장권은 저도 먼지 모르겠네요 ㅇㅇ;;;;;;

 

자세한 사항은 블리자드 홈페이지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