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알앤비

죠지 - Boat 보트 듣기#가사#뮤비

 

죠지의 "Boat" 입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나와서

 

알게 된 아티스트입니다

 

목소리는  R&B 스타일로 고급스러운데

 

실제로는 ^^;;;

 

이 노래도 음원으로 들으면 굉장히 feel 이

 

있는데 뮤직비디오 보면 좀 깨는것 같네요 ^^

 

하튼

 

좋네요

 

 

 

 

 

Boat

 

아티스트 - 죠지

장르 - 알앤비/어반

발매 - 2017.11.17

배급 - (주)지니뮤직

 

1. Boat

 

작사 - 죠지

작곡 - Deepshower,죠지

편곡 - Deepshower

 

 

 

 

 

Boat

 

 

 

Hcmi'm on a boat

눈에 보이는 사방이 바다야

갓 잡아올린 생선을 회쳐서먹어

I'm on a boat

멀어지는 도시

we're goin on

어딘가로 멀리멀리

 

I'm on a boat

내가 원했던건 그게 전부야

흘러가는 파도와 내 흔들리는 보트

I'm on a boat

멀어지는 도시

we're going on

어딘가로 멀리멀리

 

지는 해를 바라보면서

잠들수있는 낙이 필요해

떠나지말란 법은 없지만

두고가야할게 많아 겁이 나는걸

 

가끔은 한심한 꿈들이 필요해

but 나를 바라보는 눈이 너무 많아

저 멀리 갈수 있는 배가 필요해

내 삶은 파도 따라서 흘러가야돼

 

I'm on a boat

눈에 보이는 사방이 바다야

갓 잡아올린 생선을 회쳐서먹어

I'm on a boat

멀어지는 도시

we're going on

어딘가로 멀리멀리

 

I'm on a boat

내가 원했던건 그게 전부야

흘러가는파도와 내 흔들리는 보트

I'm on a boat

멀어지는 도시

we're going on

어딘가로 멀리멀리

 

지금은 꽤나 멀리온듯해

생각했던 모습과는 조금 달라도

괜찮아 이건 모두 내가 바랬던

이상의 일부야 이정돈 감수해야지이이 예예에

큰 파도가 날 덮칠수도 있지만

뜻박의 사고가 날 수도 있지만

I'll be ok 난 내 삶에 만족해

날 향한 걱정과 우려는 필요없어

 

I'm on a boat

눈에 보이는 사방이 바다야

갓 잡아올린 생선을 회쳐서먹어

I'm on a boat

멀어지는 도시

we're going on

어딘가로 멀리멀리

 

I'm on a boat

내가 원했던건 그게 전부야

흘러가는파도와 내 흔들리는 보트

I'm on a boat

멀어지는 도시

we're going on

어딘가로 멀리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