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앨범

박원 - 나 듣기#가사#뮤비 앨범<r>

 

박원의 미니앨범 <r> 발매

 

타이틀곡 "나" 입니다

 

박원님이 앨범이 나왔네요 와~~~

 

개인적으로 너무 좋네요 앨범이 나와서...

 

요즘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발라드

 

가수가 아닐까 싶네요

 

"all of my life"를 무한 반복으로 들었었는데

 

이번 앨범도 그럴것 같네요

 

 

 

 

r

 

아티스트 - 박원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8.10.01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나

 

작사 - 박원

작곡 - 박원

편곡 - 권영찬

 

2. 우리

 

3. Them

 

4. kiss me in the night

 

5. 눈을 감아

 

6. 너

 

 

 

 

"내가 좋아하던 것들은 대부분 r로 시작된다"

 

앨범소개

 

나는 어쩔수 없다면서 이해하고

너를 보면 또 용서할 수 없는 것들

어차피 우리는 또 잊어버리겠지만

너무 그들처럼은 되지 않기를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두렵고 강하고 절실했던 나의 다짐들이

아직까지 내 남은 삶에 큰 도움이

할 수 있는 하고 싶은 할 수 없는 기준도 없는게

남의 하루를 막 깍아내며 날 커 보이게 해

 

오늘도 나는 나에게 많은 핑계를 해댔고

스스로 만든 서러운 하루에 갇혀서

 

그렇게 나는 내일도 변하지 않겠지

몇번을 깨져도 같겠지

내가 기대가 안돼

나 뭐 잠깐은 변할 수 있겠지

결국엔 다시 똑같겠지

내가 이해가 안돼

 

두렵고 강하고 알 수 없는 나의 이 다짐들이

아직까지 내 남은 삶에 큰 도움이 안 돼

 

네가 겪은 불행은 사실 큰 위로가 됐고

나보다 힘들고 슬픈 사람만 찾아내며 용기를 내

 

그렇게 나는 남들과 다르다 믿겠지

밤이 되면 또 난 괜찮겠지

내가 용서가 안 돼

나 뭘 어떻게 변해야 하는지

모르면서 또 난 깨닫겠지

그래서 기대가 안 돼

 

왜 두렵고 강한지 이젠 알 것 같은 다짐들이

나의 하루 내 남은 삶은 달라질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