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노래방애창곡

임창정 -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듣기#가사#뮤비

 

임창정의 14집 앨범 발매

 

타이틀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 없었다"

 

입니다

 

임창정님의 목소리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은것 같아요

 

예전 곡이든 지금 곡이든

 

여전히 좋은것 같네요

 

앨범이 무려 12곡 .... 다시 부른 곡도 있지만

 

와우 이런 앨범 오랜만인듯 하네요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아티스트 - 임창정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8.09.19

배급 - (주)인터파크

 

1. 노래방

 

2. 나눠갖지 말아요

 

3.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작사 - 임창정

작곡 - 임창정,멧돼지,신형섭

편곡 - 임창정,멧돼지

 

4. 이젠 그러려고

 

5. 지금이라 부르던 그때

 

6. 그 사람

 

7. 예쁘더라

 

8. 친구 10년 사랑 1년

 

9. 지나고도 같은 오늘 (또 생각이나서)

 

10. 또 다시 사랑 (2018)

 

11. 나란놈이란 (2018)

 

12. 그냥 냅둬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맞이하고 보내준 수 많은 일 년 중

그대 내게 떠났던 그 해가 있었죠

어디에 있을까 잘 지내 지나요

아팠던 건 잘 보내 줬나요

 

날 떠나겠다는 말 참 힘들었어요

사랑한단 말도 그대가 했기에

거기서 떠나요 나도 잘 떠났으니

이제야 그댈 이해하네요

 

사랑 누구나 하는 흔하디 흔한 이야기

시작의 이유도 헤어짐의 이유도

그땐 모르기에 그처 치열한 날들

우린 어떤 사랑을 했었나요 그 가슴에

 

가지 말라는 말 왜 안 했겠어요

혹시 싫어할까 가슴에 남긴 말

그대는 그 날로 나를 지워갔겠죠

이제야 그댈 보고 싶은데

 

사랑 누구나 하는 흔하디 흔한 이야기

숨마저 못 쉬던 걸을 수조차 없던

이별이 기다려 모두 가져간 날들

우린 어떤 이유가 있었나요 떠나던 날

 

익숙함을 핑계 삼아야 했던

그날이 이제는 그리워질 텐데

말을 못해서 표현 못해서

그댈 단 하루라도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단 걸

 

사랑 누구나 하는 흔하디 흔한 이야기

시작의 이유도 헤어짐의 이유도

그땐 모르기에 그저 치열한 날들

우린 어떤 사랑을 했었나요 그 가슴에

 

사랑 누구나 하는 흔하디 흔한 이야기

숨마저 못 쉬던 걸을 수 조차 없던

이별이 기다려 모두 가져간 날들

우린 어떤 이유가 있었나요 떠나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