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박재정 - 가사 듣기#가사

 

박재정의 "가사" 입니다

 

박재정님의 첫 자작곡이라

 

본인에게 의미있는 곡인것 같네요

 

그리고 제목을 보니 박재정님의 곡들이

 

두 글자 제목들이 많네요

 

"시력", "악역", "여권" 등 

 

신기하네요 ㅇㅇ

 

 

가사

 

아티스트 - 박재정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8.08.04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가사

 

작사 - 박재정

작곡 - 박재정,김형표

편곡 - 김형표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곡을 드는 도중

 

이별해 결국 엉망이 되어버린 이야기가 담긴 발라드이다

 

 

 

 

 

 

가사

 

 

 

너에게는 내가 없어

마음에도 내가 없어

처음보다 다른 너의 눈에는

다른 사람이 있어

 

단 하 번도 쓴 적 없어

이거라도 해야 했어

전해 주고픈 마음이

잘 안 가는 사랑이었어

 

너도 알잖아 우리의 말들을

돌이킬 수 없는 상처 일잖아

그만하자 너 맘대로 해

더 이상은 안 돼

잘 지내

우리 미워하다

너를 후회하다

 

넌 아직 알지 못해도

어떤 이유였대도

나의 그대이기에

이미 다른 사람이잖아

난 헤어진 사람이잖아

아직도 니 옆에 살고 있는 나

 

더 다가가지 않아도

내가 주지 못해도

너의 옆엔 그 사람

이런 말도 필요 없잖아

이런 노래 필요 없잖아

그냥 너에게는 내가 없잖아

 

이 노래 원래 좋게 쓰려고 했어

근데 틀렸ㅇ 다 망쳐버렸어

그러다 내 마음에

또 들어오는 널 이해해

하지 말아줘 나를 내버려 둬

 

그래도 나는 믿고 있을게

결코 잊지 못하는

나의 사람 그대를

내가 외로우면 되잖아

내가 잘 지내면 되잖아

한번 잘해볼 게

내가 바뀔 게

 

더는 나 표현하지 못 하는

노래 속의 그 가사

나는 너를 사랑해

 

너는 이 노랠 듣지도 않겠지